뉴진스 해린 "멤버들 각자 엉뚱매력 있어...카리스마? 아직 어렵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해린이 멤버들 모두 엉뚱 매력이 있다고 밝혔다.
3일 하퍼스바자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깜찍한 아기 고양이 해린에게 카리스마란..? #B_잡학사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해린이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린은 "데뷔 초와 지금을 비교했을 때 나에게 달라진 점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달라진 점은 초반에 비해 경험들이 쌓였다보니까 어떤 상황에 있어서 대처 방법을 좀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점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뉴진스 해린이 멤버들 모두 엉뚱 매력이 있다고 밝혔다.
3일 하퍼스바자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깜찍한 아기 고양이 해린에게 카리스마란..? #B_잡학사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해린이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린은 “데뷔 초와 지금을 비교했을 때 나에게 달라진 점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달라진 점은 초반에 비해 경험들이 쌓였다보니까 어떤 상황에 있어서 대처 방법을 좀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점이다”라고 답했다.
“멤버들 중 나만큼 엉뚱한 매력이 있는 사람은?”이라는 질문에는 “모든 멤버들이 엉뚱한 매력이 있는 것 같다. 각자마다 다른 방면에서 서로 엉뚱한 게 다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밝혔다.
“어떻게 하면 춤 선 예쁜 해린처럼 춤 출 수 있나?”라는 질문에 해린은 “연습이 가장 중요한 것 같긴 한데 또 이제 연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똑같이 연습을 해도 결과가 좀 더 좋아질 수가 있다. 또 집중력이 중요하니까 짧게 하더라도 집중력과 관찰력을 같이 쏟아 부으면 더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카리스마 넘칠 수 있는 비결은?”이라는 질문에는 “카리스마가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는 편인데 뭔가 필요할 때는 ‘내가 그렇다’라고 생각을 하려고 하고 있다. 근데 아직 카리스마는 저도 어려운 것 같다”라고 밝혔다.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보여 달라는 주문에는 “좀 더 연습해오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수줍은 웃음을 보였다.
“평생 한 가지만 먹을 수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해린은 “지금 딱 떠오르는 것이 있다. 고구마다. 고구마는 평생 먹을 수 있다. 군고구마도 맛있긴 한데 증기로 삶은 찐고구마로 먹을 때 정말 맛있었다”라고 고구마 러버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24일 국내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달 27일에는 신곡 '버블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하퍼스바자 코리아 유튜브 채널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5세 득남' 김용건, 늦둥이 성인 되면...힘든 상황 고백
- 두 아들에 '건물' 한채씩 사준 전원주,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걱정)
- 한혜진, 남사친들과 해외여행 (+충격 근황)
- 대학교 가기 싫어 '가출'한 女가수...'성공'해서 진짜 다행이다 (+정체)
- 뒤늦게 전해진 소식...4월에 결혼한 女배우, 영상 풀렸다 (+깜짝)
- 박중훈, '미스코리아급' 딸 2명 공개했다...데뷔하면 바로 대박 (+충격)
- 역대급 부잣집 딸이었다...신슬기, 아버지 누군지 보니 (+직업)
- "아버지가 배달일 하다가 사고"...박성훈,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 유명인과 결혼 앞둔 유재환, 무거운 입장 전했다
- 군대 가서도...방탄 정국, 역대급 기록 세웠다 (+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