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서신애, 성숙해진 분위기 눈길…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신애가 근황을 공개했다.
3일 서신애는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신애는 야외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2004년 서울우유 CF로 데뷔한 아역 출신 배우 서신애는 2021년 3월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에게 학교 폭력(학폭)을 당했다고 고백한 후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서신애가 근황을 공개했다.
3일 서신애는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신애는 야외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2004년 서울우유 CF로 데뷔한 아역 출신 배우 서신애는 2021년 3월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에게 학교 폭력(학폭)을 당했다고 고백한 후 활동을 중단했다.
이와 관련해 서수진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그해 8월 서수진은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서신애는 지난해 7월 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PA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서신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신애는 지난 2020년 에세이 ‘마음의 방향’을 출간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팬 결혼식에서 축의금 ‘천만원’ 쾌척...미담 공개
- [단독] ‘골때녀’ 출연 미녀 개그우먼 김승혜, 동료 개그맨과 결혼 전제 6개월 열애
- ‘정경호♥’ 최수영, 관능적인 드레스 자태...“갈수록 더 예뻐져”
- 미스코리아眞 출신 대학교수 금나나, 30세 연상 건설사 회장과 극비리 결혼설
- 안소희, 파격 노출에 포즈까지. 이런 모습 처음
- “태국 공주 같다” 유인영, 치앙마이에서 건진 ‘인생샷’...도도한 눈빛에 화려한 비주얼(‘인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짝꿍과 우연히 만나 다정한 모습
- 현아 “몸무게 40kg 때 김밥 한 알 먹고 버텨, 26살 때부터 건강 악화”(시즌비시즌)
- “최대에 준한 강제추행”…충격받은 선우은숙, 정신병원 간 유영재
- 손예진, ♥현빈과 결혼식 사진이래도 믿을 완벽 예신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