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공주 왕관 쓰고 딸 나은이 흉내 낸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누군가는 웃고, 누군가는 아찔함을 맛본, 두근두근 랜덤 선물 뽑기가 펼쳐진다.
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는 김광규, 김종민, 제시, 데이식스 영케이와 함께 '봄 소풍'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시의 아찔한 선물을 가져갈 주인공은 누가 될지, 폭소유발 행운권 추첨 결과는 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는 김광규, 김종민, 제시, 데이식스 영케이와 함께 ‘봄 소풍’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봄 소풍을 기념해 행운권 추첨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본인은 잘 안 쓰지만 누군가에게는 유용한 물건을 직접 챙겨온다. 선물 뽑기를 한 멤버들의 각양각색 표정이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주 왕관을 쓴 유재석은 딸 나은이에게 잘못 배송된 듯한 물건들을 확인하고 애교를 부려, 과연 어떤 선물을 뽑은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모두가 탐내는 물건을 가져온 영케이는 정작 자신은 아무도 갖고 싶지 않아 하는 선물을 뽑아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영케이가 뽑은 것 못지않은 복병이 있다”라며 더 큰 꽝을 예고해 멤버들을 떨게 만든다.
이이경은 “이거 있으면 기운이 좋아진다”라며 ‘거대 부적’을 가져오지만 모두가 손사래를 친다. 유재석은 “제일 부담스러운 선물 1위”라고 말해, 이이경의 ‘거대 부적’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주우재는 운명처럼 찾아온 선물에 “와 뭐야 소름!”이라고 외쳐 호기심을 유발한다.
제시, 김종민이 가져온 선물을 확인한 유재석은 당황한 표정을 짓는다. 김종민은 “내 냄새가 날 거야”라며 진짜 사용하는 물건을 가져온다고. 무엇보다 제시는 자신이 입던 무언가를 가져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제시의 아찔한 선물을 가져갈 주인공은 누가 될지, 폭소유발 행운권 추첨 결과는 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솔사계’ 11기 영식 VS 17기 영수, 8기 옥순 앞에 친구도 없다 ‘견제 폭발’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스포티파이 팔로워 2000만 달성 - 스타투데이
- 미주, ‘송범규♥’ 반전 매력은? “겉보기와는 다르게…”(‘놀면 뭐하니?’) - 스타투데이
-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 캐릭터 동화 열연 → OST 가창 ‘열일’ - 스타투데이
- 세븐틴 ‘손오공’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 스타투데이
- 김수현♥김지원이 꼽은 ‘눈물의 여왕’ 최고 커플은? - 스타투데이
- 안효섭, 어린이날 맞아 5천만원 기부 [공식] - 스타투데이
- 안다, 혼전임신+결혼 깜짝 발표 “제2의 삶 시작” [전문] - 스타투데이
- ‘수사반장 1958’ 이제훈♥서은수 부부 됐다 - 스타투데이
- 임영웅, 자작곡 ‘온기’ 두 번째 티저 공개…물오른 연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