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한복판에서 인질극…40대 남성 현행범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4일 인질극이 벌어졌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이날 오전 9시55분쯤 강남역 인근에서 인질극을 벌인 40대 남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체포되기 30여분 전 강남역 인근 생활용품 매장에서 흉기를 들고 한 여성을 붙잡아 인질극을 벌인 협의를 받는다.
A씨의 갑작스런 흉기 인질극에 매장 내 고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지기도 했지만, 인명피해는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사저널=김민지 디지털팀 기자)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4일 인질극이 벌어졌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이날 오전 9시55분쯤 강남역 인근에서 인질극을 벌인 40대 남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체포되기 30여분 전 강남역 인근 생활용품 매장에서 흉기를 들고 한 여성을 붙잡아 인질극을 벌인 협의를 받는다. 경찰은 112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대치하다가 A씨를 체포했다.
피해 여성은 무사히 구출됐다. A씨의 갑작스런 흉기 인질극에 매장 내 고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지기도 했지만,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A씨에 대해 살인미수 혐의로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경찰이 파악한 바에 따르면, A씨는 피해 여성과 일면식도 없는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시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女 성폭행하려 수면제 ‘42정’ 먹여 살해한 70대 - 시사저널
- 이재명 습격범, 유치장서 “李 어떻게 살아있나…분하다” - 시사저널
- “연봉 4억 어불성설…현장 목소리 들어달라” 대자보 쓴 의대 교수 - 시사저널
- ‘부산 추락사’ 20대女 유족 “‘살려달라’ 애원하는 모습에 억장 무너져” - 시사저널
- 새 국면 맞은 아워홈 10년 전쟁, 돈이 피보다 진했나 - 시사저널
- 초등생과 조건만남 한 30대 남성들…무더기 법정구속 - 시사저널
- 천천히 찌워 한 방에…‘돼지도살 스캠’에 경보 울렸다 - 시사저널
- 임신한 여친 살해·유기한 20대…반성한다면서도 “기억 안나” - 시사저널
- ‘소리 없는 죽음의 악마’ 고혈압, 약 없이 관리하려면? - 시사저널
- ‘오늘 약 먹긴 했는데’…술과 함께 먹으면 안되는 약 3가지 - 시사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