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과 이혼’ 율희, 늘 그리운 큰아들과 애틋 영상통화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자녀들과 애틋한 시간을 보냈다.
율희는 5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랑사랑해애애"라는 글과 함께 아들 재율 군과 영상통화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율희는 한쪽 볼에 손을 올려 하트 포즈를 취했고, 재율 군 역시 엄마와 같은 포즈를 취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또 율희는 "내새꾸들"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들 선물을 사서 걸어가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자녀들과 애틋한 시간을 보냈다.
율희는 5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랑사랑해애애”라는 글과 함께 아들 재율 군과 영상통화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율희는 한쪽 볼에 손을 올려 하트 포즈를 취했고, 재율 군 역시 엄마와 같은 포즈를 취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또 율희는 “내새꾸들”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들 선물을 사서 걸어가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그림 놀이하는 딸들의 옆모습을 공개,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음을 짐작케 했다.
1997년생 율희는 지난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으나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12월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세 아이 양육권은 아빠인 최민환이 갖고 있다.
지난 4월 2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최민환은 “엄마까지 모여서 식사하는 자리를 만들기 쉽지 않다. 그래서 아이들 생일 때만큼이라도 다 같이 모여서 밥을 먹자고 약속했다”며 “얼마 전 쌍둥이 생일에 다섯 식구가 모여서 식사를 했는데 재율이가 정말 좋아하더라. 언제까지 약속을 지킬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그 시간을 지켜내 보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두 사람이 이혼 후에도 부모 역할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자 안녕” 김정난 ‘눈물의 여왕’ 종방연 사진 방출…김수현 김지원 총출동
-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싼 과거 ‘나쁜손’ 떠들썩…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소송中[종합]
- 서장훈에게 용돈 받은 前걸그룹 멤버, 생활고 딛고 “月 4천 매출” 깜짝 근황(휴먼스토리)
- 홍해인 원래 2034년 사망? ‘눈물의 여왕’ 묘비 엔딩에 추측 난무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문태유 “힘들었을 김수현 참 대단해, 나도 용두리 가고 싶었는데…” (눈물의여왕)[EN:인터뷰②]
- 안정환, 무인도 호텔 오픈→첫 손님 불만에 “수락 못해” 분노? (푹다행)[어제TV]
- 이서한, 장난삼아 성행위 영상 연출 “요즘 많이 해” 황당 해명문 눈살 [종합]
- ‘선우은숙 파경’ 유영재 “사망 암시 단어 검색” 정신병원 긴급입원…친동생 설득
-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초호화 결혼식 공개, MC부터 김성주·조세호(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