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정규 확정했는데..'한 번쯤 이혼할 결심' 편성 무기한 연기..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규 편성을 결정했던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방송이 무기한 연기됐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MBN 예능 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올 상반기 편성이 불발됐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스타 부부들이 '가상 이혼'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뜨거운 화제성에 힘입어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MBN 예능 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올 상반기 편성이 불발됐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스타 부부들이 '가상 이혼'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혜정-고민환, 류담-신유정,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출연했다. MC는 김용만, 오윤아가 맡았다.
지난 1월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였던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가상 이혼'이라는 파격적인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 결과, 파일럿 마지막 회는 2.9%(유료방송가구 전국 2부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3.2%를 기록했다. 1월 4주차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이혜정이 1위, 고민환이 8위를 각각 차지했다. 다만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선 아무리 가상 이혼이지만, 함께 출연하는 자녀들에게 정서적으로 악영향을 미칠까 우려된다는 지적이 나오기도 했다.
이에 따라 매주 일요일 방송하던 MBN 간판 연애 예능 '돌싱글즈' 시즌5도 목요일로 시간대를 옮겼다. 사실상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 자리할 마땅한 시간대가 없는 상황이다. 다만 한 프로그램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편성이 아예 취소된 것은 아니다"며 "준비 중인 단계"라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비 "첫 키스 후 심한 몸살 앓아" 고백 - 스타뉴스
- "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 스타뉴스
- 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 스타뉴스
- 김새론, 열애설→복귀 무산 후..'빛삭' 안 한 근황 - 스타뉴스
- 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美 스포티파이 K팝 최초·유일 大기록 행진..'짐메리카 파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3일 연속 전 세계·유럽 아이튠즈 1위..유튜브 전 세계 MV 인기 동영상 1
- 뉴진스 아류? '아일릿 표절' 결국 법정으로..20억 소송 '빅뱅'[종합] - 스타뉴스
- '나혼자산다', 터질 게 터졌다.."음주 장면 미화" 방심위 법정제재 [스타이슈] - 스타뉴스
- 성시경♥조여정 "홍콩서 원없이 키스" 13년 전 '열애설' 해프닝..'썰' 풀었다 [만날텐데][종합]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