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후원 이어간다

이충진 기자 2024. 5. 3.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후원을 이어간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3차 예선 및 본선에 의류 등 제품을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3차 예선 참가자들에게 기념 티셔츠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본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자사 티셔츠 및 팬츠 등 어패럴 제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며 대회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올 해로 4회째를 맞는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대표 아마추어 골프 대회 중 하나로, 매년 실력 있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제4회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예선 현장. 테일러메이드 제공



앞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지난 달 말 진행된 1차 및 2차 예선에서도 기념 티셔츠 및 할인쿠폰을 제공한 바 있다.

다음 달 3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 CC에서 진행되는 3차 예선은 이번 대회 마지막 예선으로, 이어 예선 통과자 120명을 상대로 7월 29일 최종 본선이 개최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올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이 어느 때보다 큰 참가자의 성원 속에 진행되고 있다”며 “아마추어 골퍼를 비롯한 골프팬들이 지속적으로 관심 가질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후원사로서 풍성한 대회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