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민병대, 이스라엘 세 곳에 미사일 공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라크 내 시아파 민병대가 이스라엘에 향해 미사일 공격을 가했다.
2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과 신화 통신 등에 따르면 이라크 내 민병대 이슬람 레지스탕스는 온라인 성명을 통해 이날 오전 이스라엘 텔아비브 내 두 곳과 남부 브엘세바 내 한 곳에 장거리 순항미사일로 공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이슬람 레지스탕스는 지난해 10월 7일 가자전쟁 발발 이후 중동 지역 내 미군 기지에 여러차례 공격을 감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이라크 내 시아파 민병대가 이스라엘에 향해 미사일 공격을 가했다.
2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과 신화 통신 등에 따르면 이라크 내 민병대 이슬람 레지스탕스는 온라인 성명을 통해 이날 오전 이스라엘 텔아비브 내 두 곳과 남부 브엘세바 내 한 곳에 장거리 순항미사일로 공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타격 장소나 그로 인한 사상자 등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다.
성명은 “이번 공격은 가자지구 주민들과 연대하기 위해 수행됐다”며 “적의 요새를 계속 표적으로 삼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슬람 레지스탕스는 지난해 10월 7일 가자전쟁 발발 이후 중동 지역 내 미군 기지에 여러차례 공격을 감행한 바 있다.
why3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3년 만에 70억 벌었다…BTS 산다는 한남동 집 되팔아, 어디길래?
- 여자 기절시켜 집단강간, 무려 20명 당했다…그 수법은
- 뚱뚱하다고 러닝머신 강요한 아빠…결국 사망한 6살, 美 충격
- “직언했더니 배임 몰아…30배 요구는 보이그룹 제작 보상”…민희진의 반박
- “성폭행 직전까지 갔다”…유영재에 ‘강제추행’ 당한 선우은숙 친언니, 피해자 조사 받아
- 이효리, 이젠 화가 도전?...화장실에서 그림 삼매경
- '하버드 나온 미스코리아 진' 26세 연상 재벌과 극비 결혼…누구길래?
- “부모가 몰래 빌린 돈, 자식이 갚아야” 합헌 판결
- 채연, 알고 보니 건물주…"작업실·연습실·루프탑 다 있어"
- 개그우먼 김주연, 무속인 됐다 “밤만되면 열이 펄펄…신병 앓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