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재키러브' 활약한 TES, 라우드 2대0 격파

김용우 2024. 5. 2. 21:4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ES(사진=라이엇 게임즈)
◆ MSI 플레이-인 B조 2경기

▶ TES 2대0 라우드

1세트 TES 승 vs 패 라우드

2세트 TES 승 vs 패 라우드

LPL 2번 시드 TES가 CBLoL 우승팀인 라우드를 꺾고 MSI 플레이-인 승자전에 올랐다.

TES는 2일(한국 시각) 중국 쓰촨성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서 벌어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플레이-인 B조 2경기서 라우드를 2대0으로 제압했다. TES는 승자전서 프나틱과 대결하게 됐다.

1세트 초반 바텀 교전서 킬을 챙긴 TES는 공허유충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상대 병력을 제압했다. 경기 18분 미드 강가 싸움서 대승을 거둔 TES는 상대 미드 2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도 이득을 챙겼다.

격차를 벌린 TES는 경기 23분 탑 칼날부리에서 벌어진 싸움서 에이스를 띄웠고 바론 버프를 두른 뒤 경기 30분 라우드의 본진으로 진격해 주요 건물을 정리하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2세트 초반 바텀 다이브 때 킬을 따낸 TES는 경기 8분 탑 강가 전투서 손해를 입었다. 하지만 계속된 경기 11분 바텀 강가서 '재키러브' 위원보의 칼리스타가 2킬을 추가한 TES는 계속된 전투서 '재키러브'의 칼리스타를 앞세워 상대 병력을 압도했다.

이후 라우드의 바텀을 압박한 TES는 '369' 바이자하오의 오른을 앞세워 포탑을 밀어냈다. 경기 27분 상대 본진에 들어가 수비 병력을 우물로 밀어낸 TES는 라우드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밀어내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