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5월 어린이날, 하이원엔 놀거리가 가득”

홍춘봉 기자(=정선) 2024. 5. 2. 1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4, 5일 양일 간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패밀리 타입 객실과 키즈케어 서비스가 결합된 '어린이날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를 마련해 부모에게는 휴식을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이 진행하는 '2024 소셜마켓'이 4일부터 양일 간 하이원 그랜드호텔 야외 스카이가든에서 열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4, 5일 양일 간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패밀리 타입 객실과 키즈케어 서비스가 결합된 ‘어린이날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를 마련해 부모에게는 휴식을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소셜마켓 포스터. ⓒ강원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아동들은 직접 케이크 데코레이션을 찾는 보물찾기 놀이를 하고 안전도움요원과 하이원 광장에서 비눗방울 놀이를 즐긴 뒤 호텔 셰프와 함께 나만의 케이크를 만든다.

참여 대상은 6세 ~ 13세 아동으로, 체크인 당일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이 진행하는 ‘2024 소셜마켓’이 4일부터 양일 간 하이원 그랜드호텔 야외 스카이가든에서 열린다.

소셜마켓은 폐광지역 4개시군 농업인, 소상공인, 로컬크리에이터 등의 셀러들이 모여 지역상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으로, 40여개의 부스에서 로컬 농산물 ․ 먹거리 ․ 지역의 스토리가 담긴 수공예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소셜마켓 행사장 한 켠에서는 곰취, 어수리, 곤드레 등 몸에 좋은 지역 산나물을 듬뿍 담은 비빔밥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산나물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방문객들은 비빔밥 시식을 통해 지역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소셜마켓에서 산나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어린이 나무수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해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더한다.

▲하이원리조트 스키슬로프에 만개한 야생화. ⓒ강원랜드

이밖에도 키다리삐에로 풍선아트, 마술쇼, 버블쇼 등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와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미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원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춘봉 기자(=정선)(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