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종배, 22대 총선 공약 추진 ‘잰걸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종배 국회의원(충북 충주)이 22대 총선 공약 추진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이 의원은 1일 정부 세종청사를 방문해 주요 부처 장·차관을 만나 충주시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부처 차원의 관심과 적극 지원을 당부했다.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과 만남에서 이 의원은 충주호 중원종합휴양레저타운과 관련해 '제2차 마리나항만 기본계획 수정'을 건의했고, 강 장관은 해당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이종배 국회의원(충북 충주)이 22대 총선 공약 추진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이 의원은 1일 정부 세종청사를 방문해 주요 부처 장·차관을 만나 충주시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부처 차원의 관심과 적극 지원을 당부했다.
![국민의힘 이종배(왼쪽) 국회의원이 1일 정부세종청사에서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나 충주시 현안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고 있다. [사진=이종배 의원실]](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5/02/inews24/20240502110336341imnu.png)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난 자리에선 ‘항공물류 허브공항 구축’,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노선, 충주 편입’, ‘중부내륙고속도로(충주JCT~여주JCT) 확장’, ‘중부내륙선 철도 복선화’, ‘봉방동 도시재생’ 사업을 설명하고 국토부의 지원을 요청했다. 박 장관은 이들 사업의 필요성을 공감하며 협조를 약속했다.
백원국 국토부 2차관을 만난 이 의원은 ‘과천~충주 민자고속도로 건설’, ‘중부내륙선 철도(충주~판교) KTX 이음 증편’ 관련 지원을 추가 요청했다.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과 만남에서 이 의원은 충주호 중원종합휴양레저타운과 관련해 ‘제2차 마리나항만 기본계획 수정’을 건의했고, 강 장관은 해당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이종배 의원은 “충주 발전을 위한 사업이라면 어디든지, 누구든지 찾아가 설명하고 지원을 요청할 것”이라고 전했다.
/충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마나 예쁘길래"…미인대회 1위한 60대
- 남편 살해·친모 실명시킨 사이코패스 '엄여인'…24년만 얼굴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웃을 수가 없다"…일본‧중국 관광객 늘어도 면세업계는 '울상'
- "뒤늦게 발견한 19만채"…국토부, 초유의 '주택공급 통계' 수정
- "주인님 저 못 탔어요" 버려진 줄 모르고 차 쫓아간 강아지 [쇼츠]
- 여야, '이태원특별법' 내일 본회의서 처리…'악법요소' 삭제[종합]
- [종목이슈] 고려제강, 美 60조원 인프라 투자 수혜…송전·통신·교통 다 품었다
- 시작만 화기애애…'영수회담 135분' 날 선 긴장감(종합)
- 대중교통비 환급 'K-패스' 오늘부터 시작…환급액 어떻게 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