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다크문 스페셜 앨범 프리뷰 공개..타이틀곡 ‘Fatal Trouble’

김채연 2024. 5. 2.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시리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일(이하 한국시간) 'DARK MOON'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EMORABILIA'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시리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일(이하 한국시간) ‘DARK MOON’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MEMORABILIA’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Fatal Trouble’을 포함해 단체곡 ‘One In A Billion’, ‘CRIMINAL LOVE’, ‘Scream’, 유닛곡 ‘Teeth’, ‘Lucifer’ 등 총 6곡의 음원 일부와 클래식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엔하이픈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속 가장 팬들의 귀를 사로 잡은 곡은 타이틀 곡 ‘Fatal Trouble’ 이다. 분명 사랑한다고 믿었던 상대에 대해 혼란스럽고 흔들리는 마음을 표현한 애절한 멜로디와 엔하이픈의 보컬 하모니가 잘 어우러진 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이어 엔하이픈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유닛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원, 희승, 선우, 니키의 ‘Teeth’는 날카로운 록 사운드와 중독적인 후렴이 특징인 일렉트로니카/록 장르로 시니컬한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와 상반된 분위기의 ‘Lucifer’는 미디엄-슬로우 템포의 끈적한 멜로디와 제이, 제이크, 성훈 유닛의 섹시함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마지막 트랙인 ‘Scream’은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소년들의 감정을 질주감과 긴박감이 느껴지는 멜로디를 인디 팝 장르로 풀어냈다. 이밖에도 지난 2022년과 2023년에 발매된 록/힙합 장르의 ‘One In A Billion’, R&B/힙합 곡인 ‘CRIMINAL LOVE’가 수록됐다. 두 곡은 엔하이픈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져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EMORABILIA’는 엔하이픈과 ‘DARK MOON’ 시리즈 모두를 관통하는 주제인 ‘운명적 사랑’, ‘뱀파이어로서의 존재적 고민’ 등을 음악으로 표현한 다크 문 스페셜 앨범이다.

특히 ‘MEMORABILIA’는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중 최초로 실물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한정판으로 제작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엔하이픈은 이번 앨범을 통해 ‘DARK MOON’ 시리즈와의 결속력을 강화하며 서로 다른 산업을 연결하는 ‘넥스트 엔터테인먼트’를 주도하는 아티스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늘(2일) 미국 로즈몬트 로즈몬트 올스테이트 아레나(Allstate Arena)에서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U.S.’를 개최한다. /cykim@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