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브위포' 캐리쇼...플라이퀘스트, PSG 꺾고 플레이-인 승자전 행

김용우 2024. 5. 1. 20:0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위포' 가브리엘 라우(사진=라이엇 게임즈)
◆ 2024 MSI 플레이-인 A조 1경기

▶플라이퀘스트 2대1 PSG 탈론

1세트 플라이퀘스트 패 vs 승 PSG 탈론

2세트 플라이퀘스트 승 vs 패 PSG 탈론

3세트 플라이퀘스트 승 vs 패 PSG 탈론

플라이퀘스트가 '브위포' 가브리엘 라우의 캐리쇼에 힘입어 PSG 탈론을 꺾고 MSI 플레이-인 승자전에 진출했다.

플라이퀘스트는 1일(한국 시각) 중국 쓰촨성 청두 파이낸셜 시티 공연 예술 센터서 벌어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플레이-인 A조 경기서 PSG 탈론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플라이퀘스트는 T1과 에스트랄 e스포츠의 승자와 대결할 예정이다.

1세트를 내준 플라이퀘스트는 2세트 경기 14분 바텀 전투서 '마쑤' 파하드 압둘말렉의 루시안이 상대 2명을 처치했다. 경기 23분 '인스파이어드' 카츠페르 스워마의 마오카이가 화염 드래곤을 스틸한 플라이퀘스트는 퇴각하던 PSG 탈론의 병력을 잡았다.

'준지아' 위쥔자의 세주아니에게 바론 스틸을 당한 플라이퀘스트는 이어진 전투서 '브위포'의 우르곳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경기 27분 강가 전투서 3킬을 기록한 플라이퀘스트는 경기 29분 바다 드래곤 싸움서도 우르곳이 활약하며 격차를 벌렸다.

골드 격차를 벌린 플라이퀘스트는 두 번째 바론 싸움서도 PSG 탈론을 압도했다. 에이스를 띄운 플라이퀘스터는 상대 본진의 주요 건물을 밀어내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플라이퀘스트는 3세트 바텀서 갱킹을 시도하던 '준지아' 위쥔자의 신 짜오를 정리했다. 경기 12분 미드서 '아지' 황샹치의 크산테를 잡은 플라이퀘스트는 바텀에서는 '젠슨' 니콜라이 옌슨의 오리아나가 '메이플'의 카르마를 제압했다.

경기 19분 마법 공학 드래곤 싸움서 3킬을 추가한 플라이퀘스트는 미드서 '베티' 루위홍의 칼리스타를 끊었다. 바론 버프를 두른 플라이퀘스트는 경기 24분 싸움서 '젠슨'의 오리아나 충격파가 적중하며 킬을 추가했다.

경기 28분 강가 전투서 '마쑤'의 바루스가 트리플 킬을 기록한 플라이퀘스트는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결국 플라이퀘스트는 사이드 운영을 하던 '브위포'의 올라프가 죽었으나 장로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승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