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 새 EP ‘RIZZ’로 23일 컴백…스케줄러 공개

이예주 기자 2024. 5. 1. 1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수진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수진이 컴백한다.

1일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는 수진의 공식 계정을 통해 새 EP ‘RIZZ(리즈)’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일 앨범 프리 오더를 시작으로, 3일 폭넓은 장르가 담긴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6일부터 16일까지 수진의 다채로운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이미지와 영상이 순차 공개된다. 과감하고 거친 콘셉트부터 강렬하고 매혹적인 콘셉트까지 한계 없는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사진 = BRD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17일 의문의 콘텐츠 공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북돋웠으며, 19일 음감회와 20일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21일과 22일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수진은 ‘상대를 끌어당기는 강한 매력’이라는 의미의 앨범명 ‘RIZZ’처럼 독보적인 아우라가 녹아 있는 탁월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컬색,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수진의 두 번째 EP ‘RIZ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