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honey] 홍콩디즈니랜드, 마블 슈퍼 히어로 시즌 개막

백승렬 2024. 5. 1. 08:0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슈퍼 히어로[사진/백승렬 기자]

(서울=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 홍콩디즈니랜드가 '마블 슈퍼 히어로 시즌'을 맞아 마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취재진은 홍콩디즈니랜드의 초청으로 오는 6월 10일까지 열리는 슈퍼 히어로 시즌을 미리 경험했다.

마블 슈퍼 히어로 시즌은 슈퍼 히어로와 함께 하늘 및 지상, 모든 곳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팬들에게 선사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채로움 가득한 주간 공연

우선 주간에는 투머로우랜드 스타크 엑스포 옆 공연장에서 '슈퍼 파워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스타크 엑스포 전투'(Find Your Super Power: Battle for Stark Expo)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재설계된 캡틴 아메리카의 혈청으로, 이전보다 더 강력해진 히드라 군대가 스타크 엑스포에 침입하면서 시작된다.

히드라와 아르님 졸라는 스타크 엑스포를 점령하고 아크리액터를 훔치려 한다.

이때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스타로드 등 마블의 슈퍼 히어로가 등장해 히드라 군대와 아르님 졸라와 대항해 전투를 벌인다.

히드라 군대와 전투 벌이는 슈퍼 히어로[사진/백승렬 기자]

슈퍼 히어로의 참여로도 전세를 역전시키지 못하자 마블 팬이 등장해 함께 전투를 벌인다.

마블 팬과 공동 전선을 편 슈퍼 히어로가 적들을 물리치면서 공연은 끝난다.

슈퍼 히어로와 '밀접 접촉'·야간 공연까지

공연이 끝났지만 슈퍼 히어로가 팬들과 밀접 접촉을 하는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앤트맨과 와스프 등 마블 슈퍼 히어로들은 팬 서비스로 기념 촬영을 하거나 투모로우랜드 곳곳을 순찰한다.

방문객들은 최고의 히어로들을 만난 뒤 '전투의 팁'을 배울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쉴드'(S.H.I.E.L.D.) 요원들은 마블 팬의 슈퍼 히어로 복장을 눈여겨보고 가장 히어로같이 보이는 방문객에게 특별 초대나 비밀 임무를 전달하며 마블 슈퍼 히어로와 아주 가까이에서 만날 기회를 제공한다.

순찰하는 슈퍼 히어로[사진/백승렬 기자]

밤이 깊어지면 히드라와 아르님 졸라의 침공이 다시 시작된다.

졸라가 전례 없는 공중 능력을 갖춘 강화된 스웜-봇으로 공중에서 공격해 오자 아이언맨, 토르, 기타 마블 슈퍼 히어로들이 이들의 공격을 막아 낸다.

이러한 공중 전투는 어둠이 내린 밤하늘에서 드론 쇼로 펼쳐진다.

드론쇼는 히드라와 아르님 졸라 군대를 물리친 슈퍼 히어로의 얼굴이 번갈아 나타나며 야간 공중 전투는 막을 내린다.

마블 드론쇼[사진/백승렬 기자]

마블 체험 이외에도 즐길 요소 많아

홍콩디즈니랜드를 방문한 관광객은 마블 체험 이외에 겨울왕국 세상 구역에서 열차를 타고 동굴에 들어가 겨울왕국 영화의 스토리 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겨울왕국 에버 애프터'를 즐길 수 있다.

이어 청룡 열차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떠돌이 오큰의 슬라이딩 썰매' 어트랙션도 즐길 수도 있다.

겨울왕국 세상의 클라이맥스는 안나와 엘사가 펼치는 관객 참여형 공연인 '숲속의 플레이하우스'다.

공연 끝부분에 안나와 엘사는 무대 아래로 내려와 관람객과 함께 어우러져 마술을 펼치며 하나가 된다.

숲속의 플레이하우스 공연[사진/백승렬 기자]

이밖에 메인스트리트에서는 거리공연과 퍼레이드가 열리고 메인 스트리트 양쪽 건물에서는 디즈니 만화영화와 마블 캐릭터로 만든 옷과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디즈니성 뒤편으로 가면 바이킹 등 각종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다.

마침 비가 내렸지만, 마블 히어로를 보기 위한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토이스토리 랜드 구역 앞[사진/백승렬 기자]

마블 팬들은 엑스포샵과 파빌리온 기프트를 방문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앤트맨의 실물 크기 동상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특히, 홍콩 디즈니랜드 최초 한정판 핫토이 슈퍼 히어로 코스베이비 수집품 5종과 열쇠고리도 새롭게 선보였다.

팬들은 의류, 토트백, 액세서리, 인터랙티브 장난감 등을 구매해 마블 테마의 새롭고 독특한 굿즈로 무장할 수도 있다.

실물 크기 인형과 슈퍼 히어로 옷과 장난감[사진/백승렬 기자]

팬들은 투머로우랜드 식당에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아이콘을 교체할 수 있는 시퍼 물병을 구매해 슈퍼 소다를 곁들인 음료와 마블 히어로를 형상화한 간식으로 재충전할 수 있다.

마블 히어로를 형상화한 음식은 퀀텀 핫도그, 헐크의 슈퍼 파워 츄러스, 스파이더맨의 세 가지 얼굴을 볼 수 있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팝콘 버킷 등이다.

시퍼 물병과 마블 히어로를 형상화한 간식[사진/백승렬 기자]

스타크 엑스포 옆 아이언맨 체험관에서는 3D 안경을 쓰고 홍콩 상공을 날아다니며 아이언맨이 홍콩을 구하는 '아이언맨 체험' 어트랙션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쉴드과학기술관에서 전투 차량 '대거'를 타고 전자 총을 쏘며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에 참여해 더욱 대담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아이언맨 체험관[사진/백승렬 기자]

srbaek@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