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혼' 박영규…“결혼식 4번 했다, 모두 참석한 친구 있어” 폭소 (‘돌싱포맨’) [어저께TV]

박근희 2024. 5. 1. 0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네 번 결혼한 박영규가 네 번 모두 결혼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결혼을 네 번한 박영규에게 재산이 남아있냐고 질문을 했고, 박영규는 "헤어질 때 할 도리를 다 했다. 아픈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치료제로 쓴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네 번 다 결혼식을 했다는 박영규는 "가족들 다 모시고. 축의금은 첫번째 이후로 안 받았다. 안 줘도 되는 것처럼 오해를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네 번 결혼한 박영규가 네 번 모두 결혼식을 했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새혼의 신’ 박영규, 윤기원, 이진호가 출연했다.

이진호는 롤모델로 박영규를 꼽았고, 이를 들은 박영규는 “살아보니까 자랑할 만한 삶은 아니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와이프와 25살의 차이가 난다는 박영규는 “아내 부모님하고도 별 차이가 안 난다. 같은 세대 사신 분들이다”라고 말하기도.

박영규는 “사람이 운명이란 게 있는 것 같다. 그 사람도 재혼이다”라며 현재 와이프를 언급했다. 박영규는 와이프에게 사심을 보이며 열심히 찾아갔다고.

박영규는 와이프와 만나기 전에 “나이도 있고 여러 가지로 죄송하다. 살다보면 제가 먼저 죽을건데. 죽게 되면 지금 사는 집도 있고 앞으로 살 수 있게끔(이라고 말했다)”라고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

마지막 패를 던지겠다는 생각으로 매일 하던 연락도 안했다고. 박영규는 “매일 하던 연락 안했는데 아무것도 없다. 한 달 지났는데도 없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영규는 “한 달, 두 달이 지나도 연락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박영규는 “(6개월 뒤에)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문자를 보냈다. 15초 만에 답장이 왔다. 뭔가 나를 기다렸다는 느낌이 들었다. 내일 모레 만나자고해서 동네로 가서 만났다. 문자로 마음이 열렸다. 나중에 얘기하기로, 그 문자에서 내 진심이 느껴졌다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진호는 결혼을 네 번한 박영규에게 재산이 남아있냐고 질문을 했고, 박영규는 “헤어질 때 할 도리를 다 했다. 아픈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치료제로 쓴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네 번 다 결혼식을 했다는 박영규는 “가족들 다 모시고. 축의금은 첫번째 이후로 안 받았다. 안 줘도 되는 것처럼 오해를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 번 오신 분도 있냐는 질문에 박영규는 “친한 친구들. 오랜 몇 십 년 된 친구들”이라고 답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