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성 본체 박성훈, 순박한 미소

강주일 기자 2024. 4. 30. 2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유퀴즈 온더 블럭’



tvN ‘유퀴즈 온더 블럭’



배우 박성훈이 본체 미소를 드러냈다.

3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측은 공식 채널에 “눈물의 여왕 막방까지 연기력 레전드 찍고 간 현시각 가장 핫한 배우 박성훈 자기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올렸다.

이어 “박성훈 자기님이 짓는 미소가 왠지 모르게 섬뜩하게 느껴진다면 유퀴즈 필수 시청 바란다. 전재준 과몰입 방지짤 다수 보유! 꽁꽁 얼어붙은 심장 위로 박성훈이 걸어 다닌다. 순둥미 쫄보미 헐랭미···200가지 반전 매력으로 내 심장 사르르 녹게 만들어”라며 “국민 밉상으로 거듭나게 된(?) 지독한 악역 연기 비법부터 눈물의 여왕 비하인드는 물론 눈물 자아내는 힘들었던 어린 시절 이야기까지! 비로소 만개한 배우 박성훈 자기님의 이야기는 내일 저녁 8:45 유퀴즈에서 만나요”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tvN ‘유퀴즈 온더 블럭’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성훈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전재준, 윤은성 등 악역이 떠오르지 않는 순둥한 미소를 짓고 있어 놀라움을 준다.

한편, 박성훈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전재준에 이어 또다시 악역으로 연타석 홈런을 날렸다. 시청자의 분노를 유발한 빌런을 찰떡 연기로 선보인 탓에 박성훈은 “방송 내내 여러분들께 공분을 많이 선사해드린 것 같아 한편으로 송구스럽지만 역할은 역할일 뿐이니 은성이를 대신해 용서 아닌 용서를 구한다”는 종방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그럼에도 인생 캐릭터를 추가한 박성훈은 기세에 힘입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2’와 영화 ‘열대야’ 등 벌써부터 다양한 차기작으로 ‘열일’을 예고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