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8년간 고생 중인 취준생 변신…‘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4. 30. 17: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얽힌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정은지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정은지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에서 이미진으로 출연을 확정, 드라마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얽힌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정은지는 극 중 '생존력 갑‘ 20대 취준생 이미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미진은 각종 아르바이트와 공무원 시험 응시, 자격증 취득 등 무려 8년간 취업 준비에 매진한 불운의 취준생으로, 밤에만 청춘을 만끽할 수 있게 된 다사다난한 인생의 주인공이다.

정은지는 2011년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해 ‘Mr.Chu’, ‘NoNoNo’, 'D N D(디 앤 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의 프로듀서로 발탁되는 등 노래, 예능, 연기 모두를 오가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또한, 오는 5월 서울, 6월에는 대만, 홍콩에서 팬미팅 '은지의 책방'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찾는다.

정은지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