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채민, 1년 7개월 만에 '뮤직뱅크' MC 하차

박지윤 2024. 4. 30. 16: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채민이 '뮤직뱅크' 은행장직을 내려 놓는다.

30일 <더팩트> 취재 결과 이채민이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이 가운데 '뮤직뱅크'의 은행장으로 발탁된 이채민은 아이브 장원영에 이어 르세라핌 홍은채와 MC로 호흡을 맞춰왔다.

이채민은 '뮤직뱅크'와 아쉬운 작별 인사를 하고 본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3일 방송을 끝으로 '뮤직뱅크'와 작별

배우 이채민이 KBS2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남용희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이채민이 '뮤직뱅크' 은행장직을 내려 놓는다.

30일 <더팩트> 취재 결과 이채민이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2022년 9월부터 '뮤직뱅크' 38대 은행장으로 활약했던 그는 오는 5월 3일 방송을 끝으로 약 1년 7개월 만에 MC 자리에서 내려온다.

지난 2021년 tvN '하이클래스'로 데뷔한 이채민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모범생 이선재 역을,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전생을 기억하는 강민기 역을 맡아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 가운데 '뮤직뱅크'의 은행장으로 발탁된 이채민은 아이브 장원영에 이어 르세라핌 홍은채와 MC로 호흡을 맞춰왔다. 그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 그리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채민은 약 1년 7개월 동안 KBS2 '뮤직뱅크'에서 여러 무대를 선보이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골드메달리스트
이채민은 '뮤직뱅크'와 아쉬운 작별 인사를 하고 본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그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에서 선한 미소 뒤 비밀을 품고 주신고에 들어간 전학생 강하 역을 맡아 데뷔 첫 주연에 도전한다.

작품은 상위 0/01%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급이 다른 명문 사학을 자부하는 주신고에서 열여덟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뮤직뱅크' MC는 송중기 박서준 박보검 등 많은 남자 배우들이 거쳐 간 자리로 톱스타 등용문이라 불릴 정도다. 그렇기에 이채민의 배턴을 누가 이어받을지도 많은 관심을 모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