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캠페인' 진행

2024. 4. 30.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드 제품 경험 및 시승 기회 마련 -아이 동반 내방자 대상 선물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판매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 경험 및 시승 기회 마련
 -아이 동반 내방자 대상 선물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판매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소비자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랜덤 증정), 캔디 믹스 및 스낵을 증정한다(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이와 함께 사람들이 패밀리 전기 SUV 'ID.4'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컴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차들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시승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人터뷰]"우루스 SE는 진정한 브랜드 홍보대사"
▶ [하이빔]그럼에도 자율주행이 있어야 하는 이유
▶ 무섭게 치고 올라온 중국 전기차, "품질 상당해"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