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 제25대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회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이 제25대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회장에 취임했다.
지난 26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제25대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회장 취임식 및 제31회 정기총회에는 152개 회원 교 중 120여명의 사립대학 총장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변창훈 대구한의대 총장이 제25대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회장에 취임했다.
지난 26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제25대 한국사립대학총장협의회 회장 취임식 및 제31회 정기총회에는 152개 회원 교 중 120여명의 사립대학 총장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오전 정기총회에서는 변창훈 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신·연임 총장 소개 △제24대 장윤금 회장 공로패 전달 △임원 선임(안) △2024년 중점 추진 사업계획(안) 등 주요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2026년 시행 예정인 한국대학평가원의 4주기 대학기관인증평가 평가기준(안)에 대한 회원대학의 의견을 수렴, 개선(안)을 논의했다.
변창훈 회장은 개회사에서 "임기 동안 사총협이 회원대학의 '소통의 장'역할을 다하기 위해 집중하겠다"며 "사립대학의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교육부와 상시 소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속한 현안 대응을 위한 분과위원회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릉군 올해 제1회 추경예산 2645억 규모 편성…본예산 대비 1.15%↑
- 동국대 WISE캠퍼스 '2024 형산강 연등문화축제' 개최
- 경북TP, 친환경 경량소재 적용 미래차 부품산업 전환 생태계 기반구축사업 선정
- 경주시, 저출생 해법 찾는다…63개 사업에 791억 투자
- [인사]대구대
- 청송군, 2024년 상반기 필리핀 외국인 계절근로자 79명 입국
- 대경대 남양주 캠퍼스, 올해 6개 학과로 전환해 신입생 선발
- 해양과학관, 닮고 싶은 선·후배 선정 …조직 분위기 개선·직원 만족도 향상 기대
- 계명문화대-한양여자대, 업무협약 체결
- 호산대 뷰티스마트케어과, 상주시 감껍질 추출물을 활용한 마스크팩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