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영상편지 받고 감동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귀여운 소녀에게 영상편지를 받았습니다"고 소개했다.
최 시장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K-POP 재능장학생 박지율 학생이 보낸 영상이었습니다. 2023년 재능갈라쇼에서 큰 용기를 얻고 춤 연습에 매진하여 전국대회 우승을 하게 되었다는 기쁜소식을 전했습니다"고 했다.
박지율 장학생은 귀여운 외모와 작은 체구와 다르게 힘찬 에너지와 파워풀한 안무로 2023년 안양시 재능장학생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최대호 안양시장이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귀여운 소녀에게 영상편지를 받았습니다”고 소개했다.
최 시장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K-POP 재능장학생 박지율 학생이 보낸 영상이었습니다. 2023년 재능갈라쇼에서 큰 용기를 얻고 춤 연습에 매진하여 전국대회 우승을 하게 되었다는 기쁜소식을 전했습니다”고 했다.
그는 “제 꿈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더 멋진 댄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야무지고 당당하게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지율 장학생은 귀여운 외모와 작은 체구와 다르게 힘찬 에너지와 파워풀한 안무로 2023년 안양시 재능장학생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수상 소식을 기쁘게 전하는 아이의 마음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지 모르겠습니다”고 했다.
이어 “다른 사람이 나에게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인정하고 말과 행동으로 고마움을 표현하는 능력이야말로 인재가 되는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오늘 마음껏 감사를 표현하겠습니다. 박지율 학생! 영상편지를 보내줘서 감사하고, 응원과 격려가 힘이 되었다고 표현해 주니 더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신부는 배다른 동생"…사기·성희롱 의혹 유재환의 충격 메시지
- 52세 김승수, 양정아와 연인 분위기 물씬…"너무 좋다"
- 김어준 “민희진, 뉴진스 만들고 4000억 받으려…JYP 박진영이 그정도”
- '53세' 고현정, 미모 자신감...민낯 클로즈업 공개
- “개저씨들” “나 죽이겠다고”…민희진 ‘국힙원탑’ 티셔츠까지 등장
- [영상] "버리지 마세요" 필사적으로 주인車 쫓아간 강아지 결국…
- "김정은이 만만하냐?"…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욕설 쏟아져
- 신발 벗고 나란히 앞좌석에 발 걸친 영화관 빌런들에 누리꾼 ‘부글부글’
- 한소희, 누리꾼에 보낸 메시지…‘佛대학 합격 거짓설’에 “예능서 편집·와전” 해명
- BTS가 사이비종교와 연관?…소속사 측 "도 넘은 조직적 음해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