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는 사랑을 싣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농협본부(본부장 윤재춘)와 서귀포시지역농축협운영협의회(의장 고일학·제주남원농협 조합장)가 26일 서귀포시축산농협(조합장 김용관) 흑한우명품관에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농협김치' 출범 2주년을 기념해 김치를 나눔으로써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윤재춘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한국농협김치'를 알리는 일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농협김치’ 출범 2주년 기념
제주농협본부(본부장 윤재춘)와 서귀포시지역농축협운영협의회(의장 고일학·제주남원농협 조합장)가 26일 서귀포시축산농협(조합장 김용관) 흑한우명품관에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농협김치’ 출범 2주년을 기념해 김치를 나눔으로써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제주농협 관계자뿐 아니라 위성곤 더불어민주당 의원(제주 서귀포)이 참석해 힘을 보탰다. 이들은 2.4㎏들이 ‘한국농협김치’ 4종세트 150개를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에 고루 전달했다.
윤재춘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한국농협김치’를 알리는 일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2022년 4월 전국 농협 김치공장 8곳이 통합해 출범한 농협 통합 김치 브랜드다. 농협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100%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생산한 김치를 ‘한국농협김치’로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