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청년 취업콘서트 내달 1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는 부산기업·대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부산진구 청년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작년 7월 부산 자치구 최초로 선보인 취업콘서트는 청년들의 높은 호응도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올해 상·하반기 2회로 횟수를 늘렸으며, 부산기업도 대거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스1) 윤일지 기자 = 부산 부산진구는 부산기업·대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부산진구 청년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부산진구 청년 취업콘서트는 내달 10일 오후 5시 부산진구청에서 열린다.
작년 7월 부산 자치구 최초로 선보인 취업콘서트는 청년들의 높은 호응도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올해 상·하반기 2회로 횟수를 늘렸으며, 부산기업도 대거 참여한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청년들의 취업 문제와 함께 양질의 일자리 부족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부산기업·대기업의 현직 멘토들이 취업·이직에 필요한 현실적인 조언과 경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행사는 △디즈니·창신 임직원 멘토 특강 △르노코리아자동차·LG전자·KNN 임직원 멘토와의 취업토크쇼 △그룹멘토링 순으로 진행된다.
김영욱 진구청장은 "기업 현직자의 생생한 정보를 통해 청년 취업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미래를 개척하는 청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은 내달 8일까지 포스터 등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yoonphot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