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MG Dream 하우스 사업’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와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가 함께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인 'MG Dream 하우스 사업'공모가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
'MG Dream 하우스 사업'은 노후 된 아동·청소년그룹홈의 친환경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입소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하는 새마을금고중앙회의 ESG 사회공헌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와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가 함께 추진하는 사회공헌사업인 ‘MG Dream 하우스 사업’공모가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
‘MG Dream 하우스 사업’은 노후 된 아동·청소년그룹홈의 친환경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입소 아동·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하는 새마을금고중앙회의 ESG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환경개선이 필요한 아동·청소년그룹홈의 쾌적한 환경 제공과 에너지 효율성 향상을 위해 2021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진행 중에 있다. 2023년부터는 공사 업체를 단일화하여 공사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리모델링 지원에 선정된 아동·청소년그룹홈에는 아동들의 정서적 지지를 위한 문화 체험 활동까지 지원하여 참여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역사회 기반 금융기관으로서 아동·청소년그룹홈의 생활환경 개선 및 문화 체험 활동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지역 새마을금고와 아동·청소년그룹홈 간의 일대일 협약을 진행해 아동·청소년의 금융교육 및 생활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MG Dream 하우스 사업’은 오는 5월 24일(금)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리모델링이 필요한 노후 아동·청소년그룹홈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 시 개소당 최대 2,000만 원의 공사비용과 문화 체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전국민 25만원 민생회복지원금 꼭 수용해달라”
- '개저씨·O발O끼' 민희진 기자회견 욕설 법적 처벌 가능한가요[궁즉답]
- "외제차라 낮아서"…주차위반 스티커에 주차장 7시간 '길막'한 입주민
- 여성 5명과 불륜…오체불만족 저자 오토다케 日 중의원 낙선
- "예비신부는 배다른 동생?"… 유재환, 사기에 성희롱 의혹까지
- 뿔난 주주들 “30년 무배당 구두쇠 기업, 증시 퇴출” [중국나라]
- 안철수 “차기 대통령은 나…이재명·조국 연대 얼마 못 가”
- "사형 이미 각오했다" 백만 대군도 못한 일을 해낸 24살 청년 [그해 오늘]
- 민희진, 어도어 이사회 소집 불응… 하이브, 법원에 임시주총 허가 요청
- 4번의 수술, 휠체어 타고 돌아온 학생…친구들 보고 ‘눈물’ 터졌다 [따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