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부병원, 가나안쉼터와 업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소윤섭, 이하 동부병원)은 지난 24일, 가나안쉼터(원장 김정재)와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동부병원 소윤섭 병원장, 이형옥 원무팀장 외 병원 관계자들과 가나안쉼터 김정재 원장 외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정재 원장은 "동부병원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에 소윤섭 병원장은 "협력을 통해 서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소윤섭, 이하 동부병원)은 지난 24일, 가나안쉼터(원장 김정재)와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동부병원 소윤섭 병원장, 이형옥 원무팀장 외 병원 관계자들과 가나안쉼터 김정재 원장 외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 지원 및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노숙인을 대상으로 ▲질병 치료 및 건강관리 ▲치료 종료 후 건강한 사회복귀 도움 ▲의료 서비스 연계 등 치료 및 사회복귀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었다.
김정재 원장은 “동부병원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에 소윤섭 병원장은 “협력을 통해 서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부병원은 지역사회 기관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발전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전국민 25만원 민생회복지원금 꼭 수용해달라”
- '개저씨·O발O끼' 민희진 기자회견 욕설 법적 처벌 가능한가요[궁즉답]
- "외제차 배려 안 해준다"…아파트 주차장 7시간 '길막'한 입주민
- 여성 5명과 불륜…오체불만족 저자 오토다케 日 중의원 낙선
- "예비신부는 배다른 동생?"… 유재환, 사기에 성희롱 의혹까지
- 뿔난 주주들 “30년 무배당 구두쇠 기업, 증시 퇴출” [중국나라]
- 안철수 “차기 대통령은 나…이재명·조국 연대 얼마 못 가”
- "사형 이미 각오했다" 백만 대군도 못한 일을 해낸 24살 청년 [그해 오늘]
- 민희진, 어도어 이사회 소집 불응… 하이브, 법원에 임시주총 허가 요청
- 4번의 수술, 휠체어 타고 돌아온 학생…친구들 보고 ‘눈물’ 터졌다 [따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