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소식] 트로트 뮤지컬 '아빠의 청춘' 공연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립공연단이 제23회 정기공연 '아빠의 청춘'을 5월 11일부터 19일까지 정조테마공연장에서 공연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11일부터 19일까지 평일 저녁 7시30분, 주말·공휴일 오후 3시에 정조테마공연장에서 총 8회 공연한다.
수원의 중소기업 수출 저변 확대를 위한 특화 시책으로 품목별 해외 바이어(구매자) 조사·거래처 발굴을 지원하고 북미 권역 언론홍보 기관을 활용해 현지에서 수원시 중소기업 제품 수출을 홍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빠의 청춘'은 흥겨운 악극 형식의 트로트 뮤지컬이다. 친숙한 대중가요를 바탕으로 현대사회의 노인 문제를 유쾌하게 다룬다. 지난해 12월 첫선을 보인 '아빠의 청춘'은 관객들로부터 '10대부터 70대까지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공연', '착한 관람료로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뮤지컬'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중견배우 강신일이 박영감 역을 맡아 관록이 묻어나는 연기를 보여주고 최신 유행 트로트 곡을 각 장면에 맞게 적절하게 편곡했다.
5월 11일부터 19일까지 평일 저녁 7시30분, 주말·공휴일 오후 3시에 정조테마공연장에서 총 8회 공연한다.
◇ 수원광교박물관,이마트 광교점과 봄나들이 이벤트
수원광교박물관이 이마트 광교점과 5월 한 달 동안 '수원광교박물관×이마트 광교점 봄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광교점에서 광교박물관 관람 티켓과 이마트 구매 영수증(5만원 이상)을 제시하면 라면(5개입)을, 광교박물관에서 관람할 때 이마트 구매 영수증(5만원 이상)을 제시하면 기념품(수원광교박물관 만들기 꾸러미 또는 클립펜)을 증정한다.
각 선착순 100명 한정이며 이마트 광교점 2층 고객 만족센터와 수원광교박물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 '수원 특화 중소기업 해외지사화 사업' 참여하세요
수원시가 '수원특화 중소기업 해외지사화 사업'에 참여할 관내 중소업체 15개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수원의 중소기업 수출 저변 확대를 위한 특화 시책으로 품목별 해외 바이어(구매자) 조사·거래처 발굴을 지원하고 북미 권역 언론홍보 기관을 활용해 현지에서 수원시 중소기업 제품 수출을 홍보한다.
5월 20일까지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 10개 업체에는 EU(유럽연합), ASEAN(아세안), 중동 등 수출 대상국 바이어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5개 업체에는 북미 언론 홍보 기관을 통해 제품 현지 홍보를 지원한다.
경기=장선영 기자 jiu760@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Z시세] "샤넬백은 못 사도 이건 가능해"… 달라진 명품 소비 - 머니S
- 기안84, 방송 중 흡연 논란… 쿠플 "패러디 기조 코미디쇼" - 머니S
- "2억원 간다면서요" 비트코인 9000만원 붕괴… 반감기 효과 끝났나 - 머니S
- '의붓어머니 살해 후 암매장' 40대男 징역 35년… 檢 항소 - 머니S
- 김포골드·9호선 지옥철 탈출할까… 110억 투자해 증차 - 머니S
- 대학 44곳 등록금 '인상'… 1년 평균 683만원 - 머니S
- 장동건·고소영 집 164억·아이유 집 129억, 어딘가 봤더니 - 머니S
- 한소희, '佛대학 합격 거짓설' 해명… "예능서 편집돼 와전" - 머니S
- '마약 자수 30대 래퍼'는 식케이… 누리꾼 '충격' - 머니S
- 르세라핌 팬덤, 하이브 사옥서 트럭 시위… "멤버 보호하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