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포유, 어린이날 맞아 ‘GO! 놀자 GO!’ 대축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양디이스트 아파트 자생단체 디엠포유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28일 '제3회 가자 GO! 놀자 GO!' 대축제를 진행했다.
디엠포유는 젊은 세대가 많은 아파트의 장점을 살려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박성진 디엠포유 명예회장은 "올해 부산시 공동체활성화 공모사업에도 지원해 주민들이 안전하고 유익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백양디이스트 아파트 자생단체 디엠포유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28일 ‘제3회 가자 GO! 놀자 GO!’ 대축제를 진행했다.
디엠포유는 젊은 세대가 많은 아파트의 장점을 살려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지역 상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발행, 선물 지원 등의 이벤트가 진행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한다는 평을 받는다.
이날 행사에는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전재수 부산광역시 북구갑 국회의원, 김효정 부산광역시의원, 임성배·김기현·문천순 부산광역시 북구의회 의원, 지해경 만덕2동 동장이 참석해 축제를 즐겼다.
박성진 디엠포유 명예회장은 “올해 부산시 공동체활성화 공모사업에도 지원해 주민들이 안전하고 유익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의뷰] 청구서 내미는 조국, 이재명의 딜레마
- "얼마나 예쁘길래"…미인대회 1위한 60대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주인님 저 못 탔어요" 버려진 줄 모르고 차 쫓아간 강아지 [쇼츠]
- 민주, 영수회담서 '김건희 특검' 꺼내나…"의제 제한 없다"[종합]
- 한파 속 석유화학…전방위 축소·정리 나섰다
- "같은 단지인데도 집값 4억 낮다니"…조망권의 '경제학'
-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채상병 사건, 법과 원칙에 따라 수사"
- 이재명 ''다 접고 만나겠다"에 급물살…영수회담 29일 개최
- '방산 수출 호조' 한화시스템 1분기 영업익 392억…전년비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