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도서관, 어린이 위한 영어도서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행사는 유아와 어린이의 영어 도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영어독서와 연계 체험활동을 통해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영어도서관은 매월 다른 주제의 정서ㆍ행동 발달에 유익한 영어 도서를 전시하고, 관련된 연계 체험활동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시립구포도서관 분관인 부산영어도서관은 다음달부터 오는 10월까지 부산지역 유아와 어린이를 대상으로 부산영어도서관 World for Kids실에서 'Kids'Book Gallery for Character Building'행사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아와 어린이의 영어 도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영어독서와 연계 체험활동을 통해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영어도서관은 매월 다른 주제의 정서ㆍ행동 발달에 유익한 영어 도서를 전시하고, 관련된 연계 체험활동을 제공한다.
5월은 예술 도서 읽기와 훼손 도서를 활용한 Book Tree 만들기와 엽서 컬러링을 통한 심미성을 함양하고, 호국보훈의 달인 6월에는 한국 관련 도서 읽기와 Candy Flag 만들기로 애국심을 키워준다.
7월 이후에는 창의성과 협동성 등의 인성 발달을 위한 영어책 읽기와 그림을 보고 책 이름을 짓는 My New Name, 단어 없는 그림책을 보고 이야기 만드는 One Page Book, 따뜻함을 주는 낱말로 인성 Sunflower 꾸미기, 책 표지를 활용한 Book Marks, Keyring 만들기 등 다양한 독서 연계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관련 도서를 읽으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영어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정민기 기자 mkju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권없이 오가는 韓日 만들자" 어떻게 생각하세요?[노컷투표]
- 가수 나훈아 은퇴 선언…"연예계 안 쳐다볼 것"
- 한혜진, 별장 무단침입 피해 호소 "찾아오지 마세요"
- [단독]성균관대 의과대학 개강일 또 '2주 연기' 확정
- 손전등 불 비추며 남의 집 마당 들어간 40대…"길고양이 밥 주려고"
- 공수처, '채상병 의혹' 유재은 법무관리관 재소환…"성실히 답변"
- 美 정부에 '보복관세', 기업에는 '당근책'…中 투트랙 전략
- "가운 또 벗었다"…원광대 의대 교수들, '증원 백지화' 휴진[영상]
- 해운대서 남성 10여명 '집단 난투극'…"조폭인지 확인 중"
- '주차위반 스티커에 불만'…입주민이 차로 주차장 입구 '길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