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산림조합금융, 사용금액 5% 돌려주는 ‘포레스트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J산림조합금융은 최근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사용금액의 5%를 돌려받을 수 있는 '포레스트(Forest)'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포레스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4개 부문별로 월 2500원씩 총 1만원까지 사용 금액을 돌려준다.
이에 더해 SJ산림조합금융은 5월15일까지 포레스트 체크카드로 결제 한건에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에서 선착순 777명에게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J산림조합금융은 최근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사용금액의 5%를 돌려받을 수 있는 ‘포레스트(Forest)’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포레스트 카드는 ‘생활 속 진짜 쉼(Rest)을 위한(For) 카드’라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에 따라 일상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카페·숙박·OTT 분야 가맹점을 통해 캐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포레스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4개 부문별로 월 2500원씩 총 1만원까지 사용 금액을 돌려준다. 이에 더해 SJ산림조합금융은 5월15일까지 포레스트 체크카드로 결제 한건에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에서 선착순 777명에게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포레스트 카드는 SJ산림조합금융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면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과 발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산림조합중앙회 공식 누리집이나 가까운 영업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범 산림조합 상호금융수신부장은 “포레스트 카드는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등 MZ세대의 소비 감성을 반영하고 불필요한 소비 부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고안했다”며 “앞으로도 SJ산림조합금융을 통해 청년층은 물론 연령대별 맞춤형 금융서비스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