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1인 가구 커뮤니티 공간 ‘Cafe 休(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이 증가하는 1인 가구 주민의 사회관계망 활성화를 위해 커뮤니티 공간인 'Cafe 休(휴)'를 오는 11월까지 매월 1회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Cafe 休(휴)'는 기장지역자활센터 사업장을 활용해 1인 가구 주민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정보를 교류하고 소통·휴식하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장소는 새마을어린이공원 인근(기장읍 차성동로 88-7 1층)에 있으며 1인 가구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인 가구의 정보 교류, 소통·휴식 공간 조성
‘Cafe 休(휴)’는 기장지역자활센터 사업장을 활용해 1인 가구 주민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정보를 교류하고 소통·휴식하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심리상담’ ‘원데이클래스’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해 1인 가구 주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운영일은 매월(4~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이며 운영시간은 오후 6~8시다. 장소는 새마을어린이공원 인근(기장읍 차성동로 88-7 1층)에 있으며 1인 가구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면 된다.
매월 진행되는 프로그램 일정과 ‘Cafe 休(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홈페이지 ‘알림사항’에서 확인하거나 기장군 가족복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릴린 먼로’ 빙의한 지수 “속바지 있어요!” 당황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그룹 해체 공식화 [종합]
- ‘유영재와 소송’ 선우은숙 “난 찬밥이었나봐” 자책 (동치미)
- 데프콘 “사기꾼 몰래 동거, 내 집인데 누가 살고 있다고?” 경악 (영업비밀)
- 방탄소년단 측 “사재기·도용·사이비 의혹 사실무근…법적대응” (공식입장)[종합]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