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가정의 달’ 맞아 서울사랑상품권 5%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880억원 규모 '서울사랑상품권'을 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시는 선물 구매 등으로 상품권 수요가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다음 달 3일·7일·8일 3일간 자치구별로 지역상품권을 발행하기로 했습니다.
발행 첫날에는 동시 접속자 관리와 상품권 구매를 위한 계좌이체·카드 결제 점검이 필요해 3일 오전 10시 성동구부터 우선 발행할 계획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880억원 규모 ‘서울사랑상품권’을 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시는 선물 구매 등으로 상품권 수요가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다음 달 3일·7일·8일 3일간 자치구별로 지역상품권을 발행하기로 했습니다.
또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통한 원활한 상품권 구매가 이뤄지도록 순차적으로 상품권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발행 첫날에는 동시 접속자 관리와 상품권 구매를 위한 계좌이체·카드 결제 점검이 필요해 3일 오전 10시 성동구부터 우선 발행할 계획입니다.
이어서 7일에 오전 9시 강남구를 시작으로 오후 3시 성동·동작·강북구 등 총 4개 자치구가 발행하고, 8일에는 오전 9시 용산·광진·중랑·도봉구를 시작으로 오후 6시 마포·강서·서대문·은평·금천·관악구 등 총 10개 자치구가 발행합니다.
상품권을 구매·사용하기 위해서는 지난 22일 출시된 신규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내려받아야 합니다.
이번 발행하는 자치구 상품권은 상품권 부정 유통을 막기 위해 월 선물받기 한도를 150만원으로 설정했습니다.
서울시는 서울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역상품권은 6월 초 발행할 계획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박민경 기자 (pmg@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중대본 “증원 백지화 주장 말고 대화해야”…‘휴진 대응’ 추가 파견
- 여기저기 힘들다는데…1분기 경제 “뚜렷한 회복세”? [친절한 뉴스K]
- 민주, 5월 국회 개회 압박…국민의힘, 새 비대위원장에 황우여
- 북한, ‘남북 연결’화살머리고지 도로 지뢰 매설…단절 의지
- [단독] 김상식,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박항서 돌풍 잇는다
- 휘어진 쇠파이프 도로에 ‘닿을 듯’…“비닐하우스 지으려고” [잇슈 키워드]
- “멍 때리고, 잠 퍼자고, 올림픽 응원까지”…한강은 연중 내내 축제
- 하이브-민희진 갈등 폭발하자 인터뷰 공개한 미국 매체 [이런뉴스]
- [현장영상] 중국 “세계 최초 전기로 달리는 휴머노이드 로봇 출시”
- 변압기에 커피컵 ‘수북’…“치우는데 또 올려두더라”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