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강동원 “내가 우산 쓴 영화 다 잘돼‥이번엔 너무 추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동원이 '설계자'에서도 '우산신'을 선보인다.
강동원은 4월 2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 제작보고회를 통해 우중 액션을 소화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설계자'에서도 우산신이 나오는 것에 대해 강동원은 "저는 브레인 담당이어서 액션이 많지는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강동원이 '설계자'에서도 '우산신'을 선보인다.
강동원은 4월 2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 제작보고회를 통해 우중 액션을 소화한 소감을 밝혔다.
2004년 개봉한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전설의 우산신'을 선보인 강동원. 이번 '설계자'에서도 우산신이 나오는 것에 대해 강동원은 "저는 브레인 담당이어서 액션이 많지는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우산을 쓴 영화들이 대부분 잘됐다. 이번에도 잘됐으면 좋겠다"면서 "너무 추웠던 기억이 난다. 그만큼 공을 많이 들인 작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5월 29일 개봉하는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뉴스엔 배효주 hyo@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파경’ 유영재 “사망 암시 단어 검색” 정신병원 긴급입원…친동생 설득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한눈에 봐도 출산 임박…아름다운 D라인
- 선우은숙 “지인이 아들 불륜 의심, 며느리 최선정 대처 잘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종방연 인파에 토끼눈→발리 억류 윤보미 무사 귀국
- 박서진 7억 오션뷰 집에 대선배 임주리 감탄, 풀장비 녹음실까지(살림남2)[결정적장면]
- 하이브 측 “뉴진스·방탄 RM 같은 날 컴백? 민희진과 공유→문제없다고”
- “가만히 있어도 1000억 벌어” 민희진 주장한 노예계약, 하이브는 “파격적 보상”
- 혜리 망언 “얼굴 작은지 모르겠어” 문세윤 옆 확신의 소두 (혤스클럽)
- 하이브 측, 사이비 연관설·BTS 편법마케팅 논란에 “허위사실 법적대응”[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