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팝업스토어 큰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가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가 방문객 3000명을 넘기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키움은 지난 19일 서울특별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1층 스테이지D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승리로 향하는 영웅들의 여정(Kiwoom Heroes:Racing to Victory!)'이라는 테마로 꾸며졌다.
지난 26일부터는 팝업스토어 외에도 디큐브시티 지하 1층 햇빛광장을 '키움광장'으로 조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은 지난 19일 서울특별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1층 스테이지D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승리로 향하는 영웅들의 여정(Kiwoom Heroes:Racing to Victory!)’이라는 테마로 꾸며졌다. 다양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포토부스와 포토존 등 체험거리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열린 역대 팝업스토어 중 최다 방문객수를 기록했다. 오픈 후 이틀간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첫날에는 웨이팅 등록만 300팀을 넘겼다.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방문객의 불편을 덜기 위해 온라인 웨이팅 시스템도 도입했다.
현장 방문 SNS 인증샷 이벤트에는 2000명 이상의 팬이 참여했다. 팝업스토어와 고척스카이돔 홈경기를 함께 방문한 팬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선수단 친필 사인볼을 선물했다.
지난 26일부터는 팝업스토어 외에도 디큐브시티 지하 1층 햇빛광장을 ‘키움광장’으로 조성했다. 키움 선수단의 친필 사인볼을 전시하고, ‘야구공 벌룬 포토존’과 ‘타석 포토존’을 설치했다. 타석 포토존에선 선수단이 실제로 사용하는 헬멧과 글러브, 배트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히어로즈 스타디움 점퍼와 4종 모자 키링은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다. 입고 될 때마다 빠른 소진율을 보이고 있다. 두 상품은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도 구단 공식 온라인, 오프라인 샵에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키움은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5일까지 운영한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힘 못쓰는 비트코인…고점 이미 찍었다?
- “월급만으로 생활 어렵다”…부업 뛰는 청년층·40대 급증
- “후지산 찍지 마” 비매너 관광객에 日 당국 ‘가림막 설치’
- ‘2000만원’ 까르띠에 귀걸이를 2만원에?…대박난 멕시코男
- “진짜 불 붙였어!” 기안84, 방송 중 흡연 논란…“90년대 콘셉트라”
- “생식기 절반 이상 손상“ 성학대 당한 강아지 근황
- "지금도 눈칫밥 먹는데"…노인 최저임금 차등 논란에 노인들 '눈물'
- 4번의 수술, 휠체어 타고 돌아온 학생…친구들 보고 ‘눈물’ 터졌다 [따전소]
- '눈물의 여왕' 이주빈 "명품 사비로 구매…불륜 설정 NO" [인터뷰]②
- '제2의 박항서 될까' 김상식 전 전북 감독, 베트남 대표팀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