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vs토미야스' 토트넘-아스날, 북런던더비 선발 발표

이재호 기자 2024. 4. 28. 2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훗스퍼의 주장 손흥민이 '북런던 더비'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 훗스퍼는 28일(이하 한국시각) 오후 10시 영국 런던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3~202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아스날과의 홈경기를 가진다.

34경기를 하고 승점 77점으로 프리미어리그 1위인 아스날과 32경기를 하고 승점 60점으로 5위인 토트넘.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토트넘 훗스퍼의 주장 손흥민이 '북런던 더비'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 훗스퍼는 28일(이하 한국시각) 오후 10시 영국 런던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3~202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아스날과의 홈경기를 가진다.

ⓒEPL

34경기를 하고 승점 77점으로 프리미어리그 1위인 아스날과 32경기를 하고 승점 60점으로 5위인 토트넘. 아스날은 한경기를 덜하고 승점 1점차 뒤진 맨체스터 시티와 치열한 우승 경쟁 중이며 토트넘도 3경기를 더하고 승점 67점으로 4위인 아스톤 빌라와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이 걸린 4위 경쟁 중이기에 양보할 수 없는 승부.

토트넘은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이날 경기 선발 라인업에 기예르모 비카리오 골키퍼, 4백에 왼쪽부터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판더벤, 페드로 포로를 미드필더에 에밀-피에르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양쪽 윙에 데얀 쿨루셉스키와 티모 베르너, 공격형 미드필더에 제임스 메디슨, 최전방에 손흥민을 내세웠다.

아스날에서는 카이 하베르츠, 부카요 사카, 데클란 라이스, 마틴 외데고르, 타케히로 토미야스, 윌리엄 살라바 등 핵심 멤버들이 모두 출전했다.

경기는 잠시후인 오후 10시 시작한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