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야구 열기 대단하네' NC파크, 역대 최초 2경기 연속 매진[창원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창원 NC파크 개장 이후 최초 2경기 연속 매진이자, 이번 시즌 세번째 매진을 달성했다.
NC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27일 경기에서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28일 경기에서도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2시 1만7891석 매진을 기록하며 창원의 뜨거운 야구열기를 증명했다.
2019시즌 개장한 창원 NC파크는 2024시즌 기준 총 1만7891석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NC 다이노스가 창원 NC파크 개장 이후 최초 2경기 연속 매진이자, 이번 시즌 세번째 매진을 달성했다.
NC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27일 경기에서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28일 경기에서도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2시 1만7891석 매진을 기록하며 창원의 뜨거운 야구열기를 증명했다.
2019시즌과 2023시즌 2회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나, 두 경기 연속 매진과 한 시즌 3회 매진은 이번이 처음이다.
NC는 창원 NC파크에 제일버거, 쉬림프 셰프 등 국내 인기 프랜차이즈뿐 아니라 코아양과, 오우가 등과 같은 지역 인기 업체와 함께하며 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창원 NC파크 2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어트랙션을 마련하고 캠크닉석 등 차별화된 특화좌석으로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경기 외 오픈 프랙티스, 테일 게이팅, 주니어 다이노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하며 NC만의 차별화된 문화로 팬들과 함께하고 있다.
NC 포수 김형준은 "야구장을 찾아와 주셔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 인사 전하고 싶다. 팬 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이 정말 큰 힘이 된다. 매진 6연승 중인데 오늘 경기도 이 연승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19시즌 개장한 창원 NC파크는 2024시즌 기준 총 1만7891석을 보유하고 있다.
창원=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개 푹 숙인 선우은숙 “저는 찬밥이었다” 고백 (동치미)
- "남편 다리 아들에 유전 안되길.." '♥강원래' 김송, 충격적인 '악플…
- 기안84 'SNL5' 생방송 중 '실제 흡연' 대형 사고..베테랑 크루들…
- 생방송 중 말 더듬고 몸 떨던 뉴스 진행자 병원 신세
- “K팝 아이돌 3개월째 업소 직원”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걸그룹, 결국…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