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버블검' 뮤비 공개 이틀만 1000만뷰 돌파

황소영 기자 2024. 4. 28.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어도어〉
그룹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7일 자정 공개된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 (Bubble Gum)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28일 오전 11시께 1017만 뷰를 돌파했다. 캐나다를 비롯해 영국, 미국, 호주 등 세계 주요 국가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상위권에 포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버블 검'은 5월 24일 발매되는 뉴진스의 새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의 수록곡.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직접 프로듀서를 맡았다. Y2K의 콘셉트를 그대로 계승해 뉴진스 특유의 무해하고 청량한 감성이 돋보인다. 팬들 사이에선 '디토'(Ditto)의 여름 버전 같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현재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의 모기업인 하이브와 민희진 대표가 경영권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다. 하이브 측은 민희진 대표의 경영권 탈취 정황이 포착됐다며 경찰에 고발장을 접수했고, 민희진 대표는 "(하이브가) 뉴진스를 볼모로 협박했다"라며 해당 주장에 대해 반박하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