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조세호 남창희, 탐정으로 ‘눈물의 여왕’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가 특별출연했다.
4월 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5회(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는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가 홍해인(김지원 분) 부친 홍범준(정진영 분)의 의뢰를 받은 탐정으로 등장했다.
홍길동 탐정사무소 직원은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
홍진경은 "홍길동님이 우리 가문 어르신"이라며 조세호와 남창희에 대해 "좌청룡 우백호 같은 친구들"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가 특별출연했다.
4월 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5회(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는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가 홍해인(김지원 분) 부친 홍범준(정진영 분)의 의뢰를 받은 탐정으로 등장했다.
홍해인은 독일에서 수술을 받으며 기억을 잃었고 백현우(김수현 분)는 윤은성(박성훈 분)에 의해 살인 누명을 쓰고 체포됐다. 윤은성은 홀로 홍해인 곁을 지키며 기억을 조작해 홍해인이 가족들도 믿지 못하게 만들었다.
홍해인 부친 홍범준은 독일에서 홍해인을 지켜본 탐정을 불렀다. 홍길동 탐정사무소 직원은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 홍진경은 “홍길동님이 우리 가문 어르신”이라며 조세호와 남창희에 대해 “좌청룡 우백호 같은 친구들”이라고 말했다.
홍진경은 조세호와 남창희가 평범해 “못 뚫는 데가 없다”고 했다. 또 홍진경은 홍길동 탐정사무소의 브레인이라며 책을 손에서 놓지 않는 이유로 “만화방을 운영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tvN ‘눈물의 여왕’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파경’ 유영재 “사망 암시 단어 검색” 정신병원 긴급입원…친동생 설득
- 암투병 김민기, 학전 마지막 공연 관람‥설경구 눈물(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 선우은숙 “지인이 아들 불륜 의심, 며느리 최선정 대처 잘해” (동치미)[결정적장면]
- ‘박지윤 이혼+양육권 갈등’ 최동석, 옆자리 女손님 예뻐서 말 걸어…달달 근황
- 하이브 측 “민희진, 강남 무속인에 BTS 병역·어도어 사명 코치 ‘주술 경영’ 정황 발견”[공식
- 이승연 참신한 레이어드 룩 공개,위 아래 겉옷 겹쳐입는 센스
- 이장우 22㎏ 빼도 햄 몸매에 공식 사과, 박나래 47㎏ 찍고 뱃살 실종(나혼산)[어제TV]
- 고준희 집 최초 공개, 파격 슬립 잠옷→화장하고 잔 얼굴에 전현무 깜짝(우아한 인생)
- 김정난, 김수현 김지원 곽동연과 ‘눈물의여왕’ 종방연 인증샷 “완벽 팀워크에 뭉클”
- 홍진호, 10살 연하 아내 공개‥배우급 미모에 “여자가 아까워”(우아한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