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인질로 잡힌 ♥서은수 구출하고 은행강도 소탕 작전 성공! ('수사반장 1958') [종합]

김예솔 2024. 4. 26. 23: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훈이 서은수를 구하고 강도 소탕작전에도 성공했다.

26일에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는 박영한(이제훈)이 은행강도들에게 인질로 잡힌 이혜주(서은수)를 구해내면서 소탕 작전에 성공했다.

그 사이 수사 1반은 무장 은행 강도 사건을 대비하기 시작했다.

결국 박영한과 수사 1반은 강도 소탕작전에 성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이제훈이 서은수를 구하고 강도 소탕작전에도 성공했다. 

26일에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는 박영한(이제훈)이 은행강도들에게 인질로 잡힌 이혜주(서은수)를 구해내면서 소탕 작전에 성공했다. 

수사 1반은 무장 은행 강도 사건을 조사하고 대비했다. 이정재와 이화룡이 회합하는 11시를 노릴 것이라고 예상했고 미리 대비할 수 있게 해달라고 서장에게 요청했다. 하지만 서장은 "강도 사건이 일어나도 우리는 회합이 더 중요하다. 강도 얘기 한 번 만 더 하면 수사 1반 유치장행이다"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서장은 이정재와 이화룡의 회합에 총기 소지를 허락했고 이화룡이 도발할 경우 막고 이정재가 도발할 경우 관망하면서 지켜보라고 주문했다. 

그 사이 수사 1반은 무장 은행 강도 사건을 대비하기 시작했다. 박영한(이제훈), 김상순(이동휘), 조경환(최우성), 서호정(윤현수)는 총기를 준비해 계획을 실행으로 옮겼다. 하지만 황수만이 이들을 막았다.

황수만은 "서장이 너네 관리하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박영한은 "나도 이정재 회장 보호하러 가던 길이었다. 뭐 놓고 온 게 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황수만은 총기를 꺼내 위협하며 "불응하면 발포하라고 하더라. 근데 죽이진 말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결국 수사 1반은 유치장에 들어갔다. 수사 1반은 유치장을 지키고 있는 순경을 설득하기 시작했다. 서호정은 "은행에 돈 많은 사람들 돈도 있지만 하루 하루 나물 뜯어서 판 엄마들 돈도 있고 자식들 교육 시키려는 아빠들 돈도 있다"라고 말했다. 조경환은 "하루 하루 먹고 사는 사람들은 꿈과 인생을 도움 받는 거다"라며 "자식들은 어느 집 거지가 되겠지"라며 안타깝게 이야기했다. 

결국 수사 1반은 유치장에서 풀려났고 바로 고려은행으로 향했다. 그 사이 이혜주는 일본의 서점에 돈을 보내기 위해 고려은행에서 입금 처리를 했다. 그런데 이때 무장강도가 은행을 덮쳤다. 

무장강도들은 지점장을 노렸다. 하지만 지점장은 쓰러져서 잠에서 깨어나지 않았다. 금은동(신민재)이 김상순의 부탁을 받고 미리 지점장에게 잠에 빠지는 차를 줘서 재운 것. 지점장은 물을 뿌리고 깨워도 일어나지 않았다. 결국 무장강도들은 금고가 아닌 은행에 있는 돈이라도 챙기려 했다. 

그런데 이때 밖에서 사이렌 소리가 들렸다. 무장강도들은 이혜주를 인질로 밖으로 나갔다. 그 사이 김상순이 총을 쏴서 강도를 막았다. 조경환과 서호정은 지프차를 타고 도망가는 강도들을 보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다. 그러나 무장강도들 사이에는 복면을 쓴 박영한이 있었다. 박명한은 이혜주에게 받은 팔찌를 보여주며 이혜주를 안심시켰다.  

박영한은 지프차 운전을 맡았고 사람들이 많은 거리로 차를 몰았다. 박영한이 정체를 들킹 위기에 처하자 이혜주가 미친 척 하며 시선을 돌렸다. 하지만 박영한의 복면이 벗겨지면서 정체가 드러났고 박영한은 사고를 내면서 차를 멈춰 세웠다. 결국 박영한과 수사 1반은 강도 소탕작전에 성공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