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서희, ‘수사반장 1958’ 장말순 역 특별출연

손봉석 기자 2024. 4. 26. 2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서희 코스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고서희가 MBC 금토극 ‘수사반장 1958’에서 장말순 역으로 변신, 스펙타클한 전개를 예고했다.

고서희 소속사 코스모(KOSMO)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고서희가 MBC 금토극 ‘수사반장 1958’ 4화에 특별출연한다”며 “미제 화장품을 방문판매하는 장말순 역을 맡았다”고 26일 밝혔다.

‘수사반장 1958’(연출 김성훈ㅣ극본 김영신ㅣ크리에이터 박재범ㅣ제작 ㈜바른손스튜디오)은 드라마 ‘수사반장’의 프리퀄로, 박영한(이제훈 분) 형사가 서울에 부임한 1958년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야만의 시대, 소도둑 검거 전문 박영한 형사가 개성 넘치는 동료 3인방과 한 팀으로 뭉쳐 부패 권력의 비상식을 상식으로 깨부수며 민중을 위한 형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고서희는 극 중 장말순 역으로 분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그녀는 미제 화장품 판매를 하는 인물로 남다른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

고서희는 카카오TV ‘그림자미녀’,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여우각시별’, MBC ‘검법남녀’, 영화 ‘헌트’, ‘오마주’, ‘갈매기’, 제8일의 밤‘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에서 명품 배우로서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고서희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은 오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