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새 앨범 홍보사진에 ‘민희진 룩’ 등장 [이런뉴스]

박대기 2024. 4. 26. 17:0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와 모기업의 갈등 속에 뉴진스가 오늘(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 홍보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민지가 입은 옷은 녹색 가로 줄무늬 럭비 티셔츠와 야구모자, 어제 기자 회견과 오늘 라디오 출연 때 뉴진스 소속사 민희진 대표가 입었던 옷과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비슷한 느낌입니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민 대표가 하이브와의 갈등으로 곤경 처했음에도 불구하고 뉴진스 새 앨범 홍보를 신경 쓴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왔습니다.

민 대표의 의상은 '민희진 룩'으로 불리며 많은 쇼핑몰에서 품절 사태를 빚고 있습니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와 '버블 검(Bubble Gum)' 등 모두 4곡이 수록돼 있으며, 다음 달 24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뉴진스는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6월 일본에서도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지난 2022년 7월 데뷔한 뉴진스는 데뷔곡 '하입 보이(Hype Boy)'와 '어텐션(Attention)'을 시작으로 'ETA'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케이팝 아티스트 중 데뷔 후 최단 기간 '빌보드 200' 1위에 올랐습니다.

KBS뉴스 박대깁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박대기 기자 (waiting@kbs.co.kr)

Copyright © K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