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소희, 결혼과 동시에 은퇴…상대는 15세 연상 사업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앨리스 멤버 소희(본면 김소희·25)가 15세 연상 연인과 올해 결혼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한다.
26일 소속사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더팩트> 에 "소희가 1년 간 교제한 15살 연상의 사업가와 내달 혼인신고하고 연내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다.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도 떠난다"고 밝혔다. 더팩트>
소희는 내달 아이오케이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관련해 회사와 논의하던 중 결혼 소식을 알리고 은퇴 의사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7년 'K팝 스타6'서 준우승…같은 해 앨리스로 데뷔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앨리스 멤버 소희(본면 김소희·25)가 15세 연상 연인과 올해 결혼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한다.
26일 소속사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더팩트>에 "소희가 1년 간 교제한 15살 연상의 사업가와 내달 혼인신고하고 연내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다.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도 떠난다"고 밝혔다.
소희는 내달 아이오케이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관련해 회사와 논의하던 중 결혼 소식을 알리고 은퇴 의사를 밝혔다.
소희는 2017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같은 해 그룹 앨리스로 데뷔했다. 지난해 티빙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도 출연하며 연기 활동도 병행했다.
앨리스는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HOW DOWN(쇼 다운)'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는 상태다. 소속사에 따르면 나머지 앨리스 멤버들은 당분간 개인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사 안 하니 욕해" 틴탑 출신 캡, 유노윤호 공개 저격
- 뉴욕증시, 스태그플레이션 우려에 하락 마감…메타 10%대 급락
- 포항 빌라서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그래도 K리그] 김천-강원, '돌풍의 주인'은? 전북 현대 3연승?
- 한강 명물 '멍때리기 대회' 10주년…70팀 선발
- [U23 아시안컵] '신태용 매직'에 '눈물'...한국 10회 연속 올림픽 '불발'
- [U23 아시안컵] 일본, '골키퍼 퇴장' 카타르 꺾고 '천신만고' 4강
- 세월호 기억공간 안갯속…고민 깊어지는 서울시의회
- "이건 좀 아닌데" 선 긋기에도…주목받는 나경원-이철규 연대설
- '채 상병 특검법' 앞 尹 대통령 '진퇴양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