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X잭슨 깜짝 컬래버, 키스할 듯 마주본 파격 MV

박수인 2024. 4. 26.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비비와 GOT7(갓세븐) 출신의 잭슨이 스페셜 컬래버 싱글을 발매했다.

곡명은 'FEELING LUCKY', 최근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의 88RISING FUTURES 무대에서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지난해 '코첼라' 무대에 데뷔하며 당시 가장 많이 거론된 코첼라 아티스트로 인기를 입증한 잭슨 왕은 이번 싱글로 글로벌 팬덤의 기대와 관심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8라이징 제공

[뉴스엔 박수인 기자]

싱어송라이터 비비와 GOT7(갓세븐) 출신의 잭슨이 스페셜 컬래버 싱글을 발매했다.

곡명은 ‘FEELING LUCKY’, 최근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의 88RISING FUTURES 무대에서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싱글은 26일 0시(한국시각) 월드와이드 발매됐고,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된다.

‘FEELING LUCKY’는 비비만의 호소력있는 보컬에 글로벌 스타 잭슨 왕의 다이내믹한 매력이 녹여진 팝 듀엣 곡이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두 아티스트의 호흡은 뮤직비디오에서 더 파격적으로 부각될 예정이다. 마주보면서 노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영화관 대형 스크린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비는 이번 싱글을 통해 ‘밤양갱' 신드롬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코첼라’에서 두 차례 공연, 영어 싱글 ‘THE WEEKEND’를 통해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라디오 공식 TOP40 차트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로 떠오른 만큼, 이번 싱글도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대체불가의 매력을 뽐낸다.

지난해 ‘코첼라’ 무대에 데뷔하며 당시 가장 많이 거론된 코첼라 아티스트로 인기를 입증한 잭슨 왕은 이번 싱글로 글로벌 팬덤의 기대와 관심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최근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는 것은 물론 새 앨범 ‘매직 맨’(MAGIC MAN)을 발매하고 빌보드 200차트 15위에 오르기도 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