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복팀승! 나 홀로 귀촌한 아버지의 시골집 '혼자서도 괜찮아유~'

장다희 2024. 4. 26. 0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에서는 복팀의 '혼자서도 괜찮아유~'가 의뢰인 가족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복팀은 '혼자서도 괜찮아유~'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구옥이 살아있닭!'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가족은 복팀의 '혼자서도 괜찮아유~'를 선택했으며, 이로써 복팀은 87승을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에서는 복팀의 ‘혼자서도 괜찮아유~’가 의뢰인 가족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방송에서는 어머니와의 의견차로 나 홀로 귀촌을 결심한 아버지를 위해 시골집을 찾는 딸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현재 아버지는 경북 의성으로 귀촌해 살고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에 살고 있는 가족들이 자주 드나들 수 있는 충남 천안과 인천 강화 지역의 시골집을 찾는다고 밝혔다. 농작물을 심을 수 있는 텃밭과 마당을 필요로 했으며, 인근에 병원과 기차역, 터미널이 있길 바랐다.

복팀에서는 가수 박준형과 장동민이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이 대표로 출격했다. 복팀의 첫 번째 매물은 천안시 동남구 북면의 ‘혼자여도 괜찮아유~’였다. 2016년 준공된 단독주택으로 잔디마당 한편에는 텃밭과 아궁이 그리고 직접 만든 정자가 놓여있었다. 실내는 아늑한 우드인테리어로 높은 층고는 개방감을 더했다.

두 번째 매물은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의 ‘아버지는 경로당이 좋다고 하셨어♪’였다. 천안 IC와 천안 시내까지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마을회관 겸 경로당 그리고 버스 정류장이 매물과 인접해 있었다. 예쁜 정원에는 하트 연못과 텃밭, 야외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었으며, 실내는 2022년 올 모델링을 마쳐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다양한 가전제품들이 기본 옵션으로 주어져 눈길을 끌었다.

덕팀의 첫 번째 매물은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의 ‘별장으로 입장’이었다. 1992년 준공된 단독주택으로 2015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운동장급 잔디마당에는 금강송과 등나무 벤치 등 역대급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했다. 넓고 럭셔리한 거실 한편에는 채광이 잘 드는 서재가 있었으며, 나선형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아담한 다락방까지 있었다. 뿐만 아니라, 널찍한 안방과 화장실은 흠잡을 곳이 없었다.

두 번째 매물은 인천 강화군 강화읍의 ‘구옥이 살아있닭!’이었다. 터미널, 시장, 병원이 있는 읍내에서 차로 1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도보 2분 거리에 마을회관이 있었다. 넓은 잔디 마당에는 텃밭과 닭장이 있었으며, 매일 알을 낳는 암탉 두 마리가 옵션으로 주어졌다. 리모델링을 마친 실내는 깔끔했으며, 폴딩 도어가 있는 알파룸은 마당과 이어져 있었다.

복팀은 ‘혼자서도 괜찮아유~’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구옥이 살아있닭!’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가족은 복팀의 ‘혼자서도 괜찮아유~’를 선택했으며, 이로써 복팀은 87승을 기록했다.

그런가하면, ‘집 보러 왔는대호’에서는 화가 겸 배우 박기웅이 임장 메이트로 출격해 김대호와 함께 경북 봉화군의 ‘청량산에 취해 살어리랏다!’ 집을 임장했다. 서울에서 30년간 사업을 하다가 고향으로 컴백한 집주인이 3년간 나 홀로 셀프 리모델링한 집으로 청량산의 사계절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었다.

다음 주 ‘구해줘! 홈즈’는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