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 컴백..사무엘, 韓·中 화제성 입증한 'NOW'

이승훈 기자 2024. 4. 26. 07: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사무엘이 컴백 앨범 'NOW'로 5년 간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사무엘은 지난 21일 미니 앨범 'NOW'(나우)를 공개, 전곡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SAMUEL MANAGEMENT

가수 사무엘이 컴백 앨범 'NOW'로 5년 간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사무엘은 지난 21일 미니 앨범 'NOW'(나우)를 공개, 전곡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찾았다. 컴백 당일 타이틀곡 'YEH! YEH!'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잇따랐다.

미니 앨범 'NOW' 발매 후 웨이보에서는 '사무엘 컴백' 키워드가 인기 검색어 13위를 기록했고(21일 기준), 중국 현지 포털사이트 6곳 메인에는 사무엘 키워드가 노출돼 화제성이 입증됐다.

특히 사무엘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YEH! YEH!'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올라선 그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어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한껏 채웠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팬들은 "사무엘 is back", "돌아와줘서 고마워", "실력은 더 늘고 노래는 기대 이상" 등 실시간 반응을 내놓고 있다.

사무엘이 5년여 만에 내놓은 미니 앨범 'NOW'는 다시는 오지 않는, 소중한 지금의 시간을 더 의미있게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아 완성된 앨범으로, 사무엘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YEH! YEH!'와 '2 Tone Rose Gold', 'N.T.T.M', 'Tell Me', 'Who We R', 'Shawty'가 수록됐다.

사무엘은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2019년에는 일본에서 발표한 세 번째 싱글 One(Japanese Ver.)으로 음악 커리어를 밟아왔다. 새 앨범으로 글로벌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사무엘의 아티스트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미니 앨범 'NOW'로 돌아온 사무엘은 타이틀곡 'YEH! YEH!'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