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음악과 밴드 라이브, 그리고 야외 피크닉이 결합된 특별한 뮤직 페스티벌, ‘원더랜드 피크닉 2024’

손봉석 기자 2024. 4. 26. 0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랜드 피크닉 2024’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WONDERLAND PICNIC 2024’(이하 원더랜드 피크닉)가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관객들을 찾아온다. 원더랜드 피크닉에서는 뮤지컬 배우가 총출동하며,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완벽한 밴드 라이브, 그리고 아름다운 한강을 배경으로 한 야외 피크닉이 모두 결합된 유일무이한 공연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공연 관람에 큰 제한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공연 시간 제약 없이 관객이 원하는 타임에 자유롭게 관람하면 된다. 손목 밴드 수령 후에는 이동 및 재입장도 물론 가능하며, 자리에 앉아 식음료를 즐기며 공연을 만끽할 수도 있다. 공연 관계자는 “평소 혼자 공연을 즐겨보던 관객들도 부담 없이 야외로 나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따듯한 5월의 피크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원더랜드 실내 공연 버전인 ‘원더랜드 시어터’ 공연보다 훨씬 길어진 러닝타임도 특징이다. 양일 동안, 여러 뮤지컬 배우가 최소 50분부터 110분까지 특별한 무대를 꾸며준다. 이틀 동안 총 800분에 달하는 러닝타임 속 다채로운 음악이 5월의 노들섬을 꽉 채울 계획이다. 특히 양일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린 뮤지컬 여제들의 강렬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노을 지는 풍경과 함께 만날 수 있다는 설렘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더하여 인터미션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공연장 주변으로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 포토존, 긴 공연 시간 허기를 달래 줄 F&B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원더랜드 피크닉에 따르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공식 SNS에서 소통 중이다. 이 페스티벌을 고대하고 있는 많은 팬들의 기다림이 즐거울 수 있도록, 아티스트들의 공연 셋리스트 중 일부 곡을 순차적으로 선공개하고 각 스테이지마다의 관전 포인트도 미리 짚어줄 계획이다.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공연을 직접 찾아준 관객들이 현장에서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전에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더랜드 피크닉 2024’



페스티벌 관계자는 “아티스트가 직접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 중 셋리스트 일부와 스테이지별 관전 포인트를 사전에 공개하여 많은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고자 한다”며 “뮤지컬과 음악을 좋아하는 팬 분들이라면 정말 특별하고 행복 가득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원더랜드 피크닉 2024는 오는 5월 11일, 12(일 양일간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진행된다.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네이버 예약)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원더랜드 피크닉 2024’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