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세’ 한혜진, 우월한 기럭지 ‘퀸’ 등장…“당당한 넘사벽 프리웨이”

박소진 MK스포츠 기자(psj23@mkculture.com) 2024. 4. 25. 2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혜진이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유명 브랜드의 포토행사에 참석하여 그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뽐냈다.

한혜진이 선보인 원피스는 긴 소매의 디자인으로 그의 우아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다.

평소에도 패션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한혜진은 이번 포토행사에서도 그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혜진이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유명 브랜드의 포토행사에 참석하여 그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날 한혜진은 금빛이 은은하게 도는 니트 소재의 원피스를 선택, 화려하면서도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든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델 한혜진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김영구 기자
한혜진이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유명 브랜드의 포토행사에 참석하여 그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사진=김영구 기자
한혜진은 금빛이 은은하게 도는 니트 소재의 원피스를 선택, 화려하면서도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든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김영구 기자
한혜진이 선보인 원피스는 긴 소매의 디자인으로 그의 우아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다. 사진=김영구 기자
한혜진이 선보인 원피스는 긴 소매의 디자인으로 그의 우아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다.

또한, 몸매의 윤곽을 드러내는 실루엣은 그의 페미닌한 매력을 부각시켰으며, 특히 시스루 스커트의 프린지 디테일이 추가된 유니크한 트위스트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독특한 코디를 완성했다.

평소에도 패션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한혜진은 이번 포토행사에서도 그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다. 현장에 있던 관객들과 패션 관계자들은 한혜진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에 큰 관심을 보이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한혜진은 SBS ‘미운 우리 새끼’, KBS Joy ‘연애의 참견’, 유플러스모바일TV ‘내편하자3’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하게 출연 중이며,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브라운관을 통해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그의 팬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한혜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