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배아현, 특별한 원동력 공개…"'공주님 파이팅' 얼었던 마음 사르르 녹아"

이소정 2024. 4. 25. 15: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선을 차지한 배아현이 팬 사랑을 나타냈다.

이날 현장에는 박재용 국장, 김하나 PD, '미스트롯 3' TOP 7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과 염유리, 진혜언 등 화제의 참가자가 자리를 빛냈다.'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인기 참가자들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TV CHOSUN '미스트롯3' 제공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선을 차지한 배아현이 팬 사랑을 나타냈다.

25일 오후 서울 정동 조선일보 미술관에서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미스쓰리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박재용 국장, 김하나 PD, '미스트롯 3' TOP 7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과 염유리, 진혜언 등 화제의 참가자가 자리를 빛냈다.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인기 참가자들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트로트 퀸들의 뛰어난 가창력으로 꾸며지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사진=TV CHOSUN '미스트롯3' 제공



배아현은 "'미스트롯3' 오디션 땐 너무 떨리고 긴장한 모습만 많이 보여줬다. '미스쓰리랑'에서는 내 안에 있는 모든 인격체를 꺼내서 시청자에게 감동과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면서 에너지를 빛냈다. 그는 "'미스쓰리랑'을 하면서 승부욕이 생길까? 그렇게까지 화가 날까? 반신반의했는데, 막상 하니까 승부욕이 정말 강하게 생겼다.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 드릴 수 있다는 생각으로 이를 악물고 하고 있다. 그 모습 잘 지켜봤으면 좋겠다"고 팬 사랑을 보였다.

앞서 '미스트롯3'에서 춤춰야 할 땐 팀 멤버들에게 묻혀갔다는 배아현. 그는 "'미스쓰리랑'을 통해 댄스 트로트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겠다. K팝 댄스는 어려울 것 같고 춤을 추면서 트로트를 부르고 싶다"며 도전에 관해 이야기했다.

기억에 남는 팬을 묻는 말에 그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어느 지역을 가든 '공주님 파이팅' 외쳐주는 팬이 있다. 수는 얼마 되지 않지만, 이들의 응원 소리를 듣고 나면 무대에서 얼었던 마음이 사르르 녹는다. 잘해야겠다는 원동력을 얻는다"고 밝히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