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숨 참고 다이브..."인어공주 같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이 자유롭게 수영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24일 아이린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앞서 아이린은 23일에도 그의 사진전 '원 페이지 오브 아이린'(1 Page of IRENE) 프로모션 영상 공개해 청량미 가득한 매력을 방출했다.
영상에는 아이린이 바다, 들판, 마을 곳곳의 소리를 채집하고 사진을 촬영하며 자유롭게 길을 거니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이 자유롭게 수영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24일 아이린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바다를 연상시키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아이린은 시원한 바닷속에서 잠수를 한 채 발장구를 치고 있는 모습을 게재하며 청량미를 뽐냈다. 양 손을 밑으로 향한 채 스노클링을 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이외에도 아이린은 수경을 쓰고 잠수한 상태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산소를 내뿜는 사진을 공유했다. 그는 눈을 감은 상태로 한쪽 손으로 코를 막고 다른 한쪽 손은 번쩍 들어올려 다이빙을 하려는 시늉을 해 미소도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파란 셔츠를 입은 채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웃음을 지었다.
앞서 아이린은 23일에도 그의 사진전 '원 페이지 오브 아이린'(1 Page of IRENE) 프로모션 영상 공개해 청량미 가득한 매력을 방출했다. 영상에는 아이린이 바다, 들판, 마을 곳곳의 소리를 채집하고 사진을 촬영하며 자유롭게 길을 거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해당 영상은 아이린이 직접 촬영한 영상과 수음한 소리로 이루어져 있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의 처음이자 단독으로 열리는 사진전인 만큼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아이린의 감각적인 사진은 물론, 화보집과 다양한 MD들도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아이린의 '원 페이지 오브 아이린'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아이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연, 전 연인 언급...유명인 '전 남친' 재조명 (+정체)
- 조규성 닮은 '의사 남친'과 결혼한 女스타...부러움 폭발 중
- 임주환, 11년 만에 이별 발표...
- 박수홍처럼 가족에 돈 빼앗긴 연예인 또 있다...충격 정체
- 경찰과 관련된 일로 욕 먹은 카라 강지영, 무거운 글 올렸다...
- 여사친 '속옷·생리대' 심부름까지 하는 남친...이해되나요?
- '성범죄 혐의' 유영재, 방금 무거운 입장 전했다...
- 카라 강지영, 잘사는 줄...갑자기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충격 근황)
- '커밍아웃' 홍석천, 53년 만에 이상형 만났다...엄청 흥분 (+정체)
- 몸매로 유명했는데 '유방 절제술' 받은 女배우...안타까운 상황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