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댄서' 日뮤지션 이마세, 7월 한국 팬들 만난다…亞투어 시작 [공식]

박서연 기자 2024. 4. 25.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세 / Viola Kam(V’z Twinkle)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일본 뮤지션 이마세(imase)가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이마세는 오는 7월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아시아 투어 콘서트의 첫 번째 공연인 'imase 1st Asia Tour ‘Shiki’ in Seoul'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이마세는 '나이트 댄서(NIGHT DANCER)'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국내 차트 상위권에 오르고 멜론 뮤직 어워드,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등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최초의 J-POP 아티스트라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2024년 현재 J-POP의 글로벌 히트를 이끄는 대표적인 아티스트이자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뮤지션인 이마세는 이번 콘서트에서 본인의 라이브 밴드와 함께 대표곡인 '나이트 댄서'를 비롯해 자신만의 세련되고 청량한 음악적 색을 보여주는 스타일리시한 무대로 국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마세 / Viola Kam(V’z Twinkle)

2년 연속 세계 최대 음악 축제인 썸머소닉에 초청됨은 물론, 각종 국내외 뮤직 페스티벌과 시상식에 참여하며 국경은 넘나드는 음악적 영향력을 행사해 온 이마세는 이번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방콕, 홍콩 등 다양한 국가의 도시를 돌며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마세의 첫 번째 아시아 투어 공연 'imase 1st Asia Tour ‘Shiki’ in Seoul'은 25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티켓 플랫폼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마세 콘서트 포스터 / Viola Kam(V’z Twinkle)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